Move to Dream

[양파] 감자 당근 넣고 마늘 카레 소스

카테고리 없음


감자

두부 함박 스테이크. 으깬 두부에 감자, 당근, 표고 버섯 다져 넣었다. 소스는 양파 카라멜 라이즈+발사믹+간장+설탕+찹쌀가루.
마자요... 고기랑 감자만 있는 고로케가 있어야해요 8ㅅ8 왜 양파가 들어가는거죠..? 으.. 너무 서러워요 8ㅅ8
집에 있는거 양상추 양배추 감자 양파 스파게티면 국수면 치즈 가츠오부시.... 오옹 오코노미야키도 만들어먹고싶궁.. 국수 삶아서 김치국수 만들어먹어도 맛있겠당... 아님치킨스톡 사서 야채스튜 같은것도 만들고 싶고..꼬륵..
기름을 많이 했더니 ㅋㅋㅌㅋㅋ 향이... 양파감자볶음 생각난다... 그것도 할까 예전엔 자주해줘서 잡채밥처럼 밥에 얹어먹고 그랬는데
양파는 채썰기로하고 3. 냄비에 기름을 두르고 양파를 넣고 약불에 볶습니다 4. 양파의 숨이 죽으면 감자와 당근을 넣고 볶다가 소세지 브로콜리를 넣고 볶습니다
ㅜㅁㅜ?..?!??! 제제가하면 양파먹는 감자밖에 안되서 감ㅁ자보단 이쁜 에리님 여코테 번뜩찡긋해주세요!!!!!!!!!
재료 감자 두개 양파 한개 당근 반개 브로콜리 반개 소세지(닭안심으로도 되는데 에오카페 스튜는 소세지씀) 밀가루 큰숟가락두스푼 버터 큰숟가락두스푼 우유 200미리 기름 닭육수(중요) 빵(있으면좋

양파 감자 당근 넣고 마늘 카레 소스 YB_JDJ

재료사오기전에 냉장고 봐서다행이다 난 양파가잇고 감자가없는줄알앗는데 감자가잇고 양파가없엇네
마시쪙! 이상하게 옥수수나 감자 마니 들어간 제품에 양파 넣을 때가 많더라고요 오ㅑ그러는고야 정말... 주길거야ㅜㅜㅜ
매운ㄷ것보단 양파향이 너모 강하게 남아부러서 내가 감자릉 먹는 건지 퍽퍽한 양파를 먹는건지 싶고😭😭 흑흑 그래서 레토르트 제품으로 샐러드 나오는 거 못먹겟어요 양파 고만 넣으란말이다...
감자랑, 양파, 우유도 들어갔고. .. (네 옆에 잔을 두고 물을 따라주어.) 맛있다니 다행이네. (부드럽고 편하게 웃었지.) 빵도 좀 먹을래?
감자면 (감자양파넣은거) 너구리 (떡넣을거) 맛짬뽕 (양파넣은거)
2대전 당시 각국의 카레에 들어가는 재료들. 영국쇠고기, 당근, 양파, 코코넛 일본당근, 양파, 감자, 돼지고기든, 쇠고기든 양고기든 보급 고기 전부 미국고기, 고기, 고기. 고기, 고기, 고기외엔 다른거 없다.
전 감자도 좋아해서 큰 감자 2개랑 양파 당근 하나씩도 후후 행복한 카레

짱편햌ㄴㄴㄴㄴㅋㄴ 별 걸 다 팔아.... 양파 당근 애호박 고추 감자.......(
(아비꼬 스타일 카레) 기본 재료카레 4블록, 양파 1개, 감자 1개, 버터 1큰술, 설탕 약간 토핑 재료취향껏 (베이컨, 치즈 등등) 매운맛 조절고춧가루, 페페론치노
스팸이랑 감자 얇게 채썰어서 양파랑 마늘이란 브로콜리랑 볶은담에 계란반숙 올려서 딱 퍼지게 먹으면 존맛이겟다 ㅠㅠ 내사랑 양파마늘~!
감자...(소년은 걸음을 옮기면서 무언가 생각하는듯 잠시 말이없었다.)(그리고 조금뒤 생각이 끝난듯 너를 보며 물어.)양파같은것도?
자파리 파크 도서관 당근, 감자, 양파
양파랑 감자 사와서 콘스프 각...?
재료는 스팸이랑 계란 한 알, 감자 1개, 당근 하나, 양파..한 껍질(???), 호박 조금!!

양파 감자 당근 넣고 마늘 카레 소스 lightnia

이거 너무 돼지고기없이 감자랑 양파만 숭덩숭덩 잘라서 카레했을때의 그 비주얼과 똑같다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장면] 짜장가루와 풀무원 칼국수용 면 발견. 돼지고기, 양파, 감자, 양배추를 레시피보다 더 넣었는데 먹을만 함. 야채와 고기볶다가 물 붓고 익힌뒤 짜장가루 풀면 끝(카레와 조리과정 완전 똑 같음)
5. 계속 스파게티 해먹을 순 없으니까 나머지엔 감자 쪼금만 삶고 양파 오래 볶아 넣어서 카레로 재활용해봐야징
브로콜리 소세지 치킨스톡은 있구 당근은 싫어하니까 안넣을거구(편식쟁이) 양파랑 감자랑 생크림만 사가면 되겠다ㅋㅋ
닭볶음탕이 젤 쉬워. 토막낸 닭 사고 감자 당근 양파(그 외 야채 맘대로 넣고) 잘려서 포장된거 사서 넣고 양념장 만들어 넣고 끓여. 오래 끓여.
소고기 감자 부리또. 맛의 핵심은 사워크림 같다. 지난 번엔 아보카도만 넣고 사워크림을 안넣었고, 이번엔 반대인데 이쪽이 더 그럴싸. 강황 넣고 지은 자스민 라이스에 타코 시즈닝 소고기 감자 피망 양파 넣고 볶고 백태로 만든
캠프파이어 마냥 활활 타는 불이 생겨났다. 물이 공중에 흐르고... 감자, 양파, 고춧가루가 주위를 떠다닌다.. -로비의 기적

내 취향은 고기없이 감자양파버섯만 넣은 채소카레 (🌸´∇`🌸)/ ♡ 카레 만들다 혼자 망상 중
음음~ 일단 저희 채소부터 다듬을까요?(냉장고를 열어서 감자랑 당근 양파를 꺼낸다)
(냉장고에서 당근 감자 양파 소세지 등등을 가져온다.) 그대는 이거나 깎으시오. (소세지, 당근)
후딱 요리해야"한다는 팁만 '기분 상하지 않게' 말하고 방으로 들어옴. 한 시간 반째 부엌에서 소리가 들려오는 중.. 오늘은 딱 김치찌개에 흰밥 각이었는데 버터에다 볶은 감자/양파 향이 남. 근데 냄새가 좋기는 해..
(빙긋이 웃으며 도마에서 감자와 양파를 썬다. 훌쩍)
양파랑 감자 사가야지
햄버거 두개와 고구마 감자 양파 튀김을 조졌더니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가안되네...이거 이러다가 2시간정도있으면 이상하게 꼭 배고프더라 ㅎㅎㅎㅎ

양파 감자 당근 넣고 마늘 카레 소스 If_1701

응 잘하고 있소. (훌쩍거리며 양파와 감자 손질을 끝내고 고기에 밑간을 한다.)
감자는 튀겨먹고 양파는 뭐해먹지
저녁에 체인점 감자탕을 먹었는데 탕, 찌개 음식 더 이상 못 먹겠다. 일단 소금간, 한국 음식이니 고춧가루, 살점 별로 없는 뼈다귀에 국물만 그득. 밑반찬은 김치 두 종류, 된장, 고추, 양파, 흰 쌀밥.
구냥 옥수수 콘에 삶은 감자 죠금 넣구 당근 피망 양파 썰어 넣구 마요네즈 설탕 ㅅㅗ금 한꼬집 끝
어린이책을 쓰고 그리고 만들고 읽는 분들과 함께 여성주의를 말하는 모임을 엽니다. 감자 고구마 양파의 이름으로 만나서 불편한 것을 '말하기'로 시작해봐요.
* 요리대회 처음에 카레가루랑 밮은 안 오고 감자 두 개 양파 두 개 와서 아 어떡해..ㅋㅋㄱㄲ 하고 있었는데 다행이 3분카레가 나와서 후후
트윗 발 양배추스프-포토푀 참 좋은 것이, 채소 안 먹는 5-2시 애기들도 양배추, 당근, 양파, 감자, 토마토 모두 골고루 먹는다. 특유의 감칠맛 최고.. 토마토스프도 해보고 싶은데 전자렌지 없어.. ㅜㅠ

감자,당근,대파,양파,콜라,간장,고춧가루,다진마늘,닭 끝인가...?
킷캣 딸기맛........양파링........감자깡.....양파깡....나쵸.....헌니버터....(탐라:그만해
아 맞아 그리고 햄, 고기, 양파, 감자 (( 집에 이것들중 하나라도 있으면 그거로 대충 카레 해서 먹는것도 좋아함...
[치킨수프] 조리방법 *닭가슴살, *양파1/4개, *대파, *다진마늘 1/2스푼, *후추, *소금, 양배추, 감자 (*이 붙은 재료는 필수) (양배추와 감자는 다른 재료로 바꿔도 무관합니다.)
앗 맞아요!! 저 근처에 반찬가게에서 감자샐러드 사먹었는데 양파 들어갔어요... 흐엉 애들용이래매!!! 아이들 반찬에 양파라니!! 매웠다구!! ㅠㅠㅠ


당근

소시지180g 베이컨 110g 양파 4분의 3개 당근 반개 양배추 큰통 4분의 1 양송이 3개 마늘 3쪽 치킨스톡 1개 물 700ml 소금 낙낙히 후추 약간 ~첫 포토푀 이대로 괜찮은지 몰라도 시도해보
내일은 냉장고를 털자 1버릴것 - 바나나, 주스, 반찬(상태확인) 2먹을것 - 계란1, 참치캔1, 양파2, 당근1.5, 김치, 쌀 또 볶음밥 각이네

양파 감자 당근 넣고 마늘 카레 소스 jinjoo_ab

내일은 냉장고를 털자 1버릴것 - 바나나, 주스, 반찬(상태확인) 2먹을것 - 계란1, 참치캔1, 양파2, 당근1.5, 김치, 쌀 또 볶음밥 각이네 할일 과제 모그디, 배컨디, 리깅 개인작업 이글 꽃 어제 못한거 가계부 정리 #허브의_하루
스촨 출신 중국인 룸메가 알려준 마성의 두반장 돼지볶음 제대로 된 레시피 알려드립니다! -준비물두반장, *지방 많은 돼지고기 부위*, 채소(당근, 파, 양파 추천), 매운 고추(생략 가능), 생강, 설탕
마가린에 양파당근볶고 닭가슴살도 볶고.. 소금후추로 간하고...
밥이나 쌀국수에 양파+당근이랑 같이 볶은 불고기 올리고 고수(코리앤더) 올려서 먹으면 맛있다.
오이, 당근, 양파와 볶음밥. Fried rice with cucumber, carrots and onion. #friedrice #볶음밥 #Cucumber #오이 #carrot #당근 #onion #양파
클튜님 쫀아침...기절해부렷어요ㅋㅋㅋ 아 근데 입에서 줄줄 샌다는거 텍스트만으로도 넘 귀엽다구ㅋㅋㅋㅋㅋㅋ 브로콜리랑 당근이랑 양파랑 이것저것 들어간 스튜끓여주자!!(랑:.....**
두번째 요리! 카레야! 카게야마, 난 약속 지켰어!! 재료는 카레가루, 돼지고기(살코기!), 양파, 당근이야!

우선 재료를 먼저 썰어줘! 돼지고기, 양파는 사각형으로, 당근은 반달모양으로 조금 두껍게! 고기는 취향따라 크게도 작게도 가능해! 난 고기가 큰 게 좋아서 큼직하게 썰었어!!
불고기덮밥! 재워둔 불고기에 양파랑 당근 썰어넣고 달달 볶은 뒤에 김 모락모락 나는 밥 위에 한가득 얹어서 썩썩 비벼먹으면.. 짭조름하면서도 달달하고 감칠맛 나는 양념에 야들야들한 고기와 아삭한 양파가 어우러져서 그야말로 최고로 맛있을 거야!
음음...찾아보니 새우 당근 양배추 양파 우엉 바나나 현미밥 율무 고구마가 장에 좋다네요
피망, 당근, 옥수수, 양파. 또 뭘 넣어볼까.
고기랑 양파, 당근 넣고 볶다가 물 넣은 후에 끓으면 불 줄이고 골드커리 넣어서 녹을 때까지 젓고, 밥 위에 얹어먹으면 끝. 맛있다아. 😋
눈뜨자마자 하는일이 밥쳐먹는일이라서 참... 뭐같긴 합니다만 오늘의 저녁은 가지소금구이와 참치 오믈렛입니다 준비물은 가지 양파 당근 계란 우유 참치 소금 후추 식용유 그리고 재료손질할 인내심((제일중요
그렇게말하신다면 전 당근말고 양파한다구 할래요

양파 감자 당근 넣고 마늘 카레 소스 odd_think

아키라 신스케의 메모지를 봤는데 '당근, 양파, 카레가루, 쇠고기, 남은 파일 정리, 마코토, 혼낸다' 라고 적혀있었어. ... 도망쳐 !
브로콜리 당근 파 양파 다 싼데 왜 고추장에 찍어 먹으려던 오이만(!) 비싼 건가!!!!
오이 1개 양파 1개 당근 조금 불린미역 약간 물 600ml 소금 1T 설탕 4T 식초 6T 요
마자... 근데 우리집은 당근을 넣어... 양파까지는 괜찮지만... 그래서 처음 접시에 담으면 당근부터 얼른 먹엄ㅁ
(소세지 껍질을 벗기고 당근을 양파처럼 뭉, 텅뭉,텅 썰다가 쳐다본다.)
당근 양파 마늘은 생으로 먹을수는 있긴 하지만 익혀먹는게 좋아
9. (먹는거 말하는건가) 파 양파 당근 삶은 무 미역 큰 고춧가루 .......

설탕은 생각보다x2배 식초는 의외로 조금 적게 당근은 더 얇게 양파가 좀 많이 익은 듯하니 다음에는 더 늦게 조금만 익히기 파인에플을 내가 왜 안넣었대?? 넣으니까 더 맛있음 누나왈 모기버섯을 넣으면 감칠 맛이 올라가 -)모기버섯 넣기 녹말은 조금적게
당근! 양파! 햄!
뭐 매운양념에 푹 젖은 양배추 양상추 양파 당근정도야 먹겠는데...... 흠,,, 샐러드,,, 정말,,


넣고

8.양파다지기. 라구소스나 볶음밥같은거 할때 야채다지는게 가장 손이 많이가고 힘듬 다지기 산후로는 다지는거 쉽게 끝낼수있어서 편하다 일단 다 겅중겅중 잘라서 떄려넣고 돌리면 손톱만하게 다져져나오니 좋음 요리할때 편
약불에 기름두르고 마늘 1큰술/고춧가루 1큰술/고운후추 10-12번 톡톡 넣고 양념섞다가 강불에 양배추+양파 볶고 숨죽으면 간과 깻잎, 들기름 넣고 뒤적뒤적 원래 저희 팔던 순대볶음 레시피인데 간하고도 잘 어울
다음엔 플렛브레드 에그마요 15센치 양파넣고 구워주시고 베이컨추가요 토마토랑 피클 빼주시고 올리브 많이넣어주세요 소스는 랜치랑 스윗어니언이랑 후추요 라고 주문할거야....오늘 머스터드랑 마요네즈 했는데 머스터드맛밖에안나서 먹는내내 후회했음
밀가루 반죽해서 또띠아 만든 다음에 닭가슴살 삶고 양파 양상추 넣고 머스터드소스 넣어서 또띠아 샌드위치먹어도 맛나겠다리

양파 감자 당근 넣고 마늘 카레 소스 ishtar829

순두부찌개 -순두부찌개 양념사서 물에 넣고 끓으면 순두부넣어서 양파,대파 넣고 마지막에 달걀넣어서 끓이면 완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파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저도 처음에 제주도 갔을때 그랬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에 진짜... 나 무슨.. 그 드라마에서 보던.. 방에 몰아넣고 사줄래? 이런...그런...느낌이였습니다..
양파 볶고 생크림 부은다음 껍질벗긴 단호박을 넣고 보글보글. 그 다음에 믹서기에 넣고 갈았음. 근데 믹서기 용량에 비해서 얘가 너무 많고, 뜨거워서 기다렸다 갈았음. 집에 핸드믹서가 없어서....
으음.. 아무래도 가지 자체의 단맛이 꺼ㅣ나 강한거같은데? 양파의 단맛도있고.. 꿀은 정말 조금넣어야겠다 간장을 좀더넣고
돼지고기랑 양파 다진마늘 같이 구운데에 간장+물+설탕 끓여서 만든 소스 넣고 졸여서 먹어 보세용 초간단 야매차슈입니다
올리브유에 마늘넣고 복다가 양파.베이컨 볶아요 없으면 양파라도 ㅎㅎ우동면없으니 라면넣고 굴소스 2스푼 간장 1스푼 물엿 1스푼 고추가루 조금 단거시르면 물엿노노 난안넣음 그럼 끝 야끼소바 아니 야끼라면 맛
냉장고를 털어서 만든 떡볶이😇 양파대파 없어서 못 넣고ㅜㅜ 라면도 없어서 스파게티면 넣었는데, 스파게티면은 떡볶이랑 궁합이 그닥인거 같아서 좀 아쉬운.. 하지만 치즈떡에 어묵만 있으면 난 잘먹으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파 감자 당근 넣고 마늘 카레 소스 Vesania_NN

중불에 프라이팬 달궈놓고 식용유 두른 후 파 넣어서 기름내고 마늘 썬 것도 넣어주세요! 달달 볶다가 파가 윤기좔좔해지면 양파 넣고 조금만 더 볶다 고기를 넣어주세요. 고기가 반쯤 익으면 섞어둔 양념을 넣어서 마저 볶아요!
팔락파니르. 나 인도 식당 온줄? 코코넛 오일에 잘게 썬 양파와 다진 마늘, 페페론치노 볶고, 데친 시금치와 토마토를 믹서에 갈아 넣는다. 커리 파우더, 마살라 파우더 넣고 소금간. 작게 썬 두부를 구워 넣는다. 피클
있어요! 청양고추랑 양파 좀 썰어넣고 싶은데 파하고 부침가루 이외엔 뭐가 없어요..
양파마늘토마토올리브오일이랑 닭슴살과 온갖향신료들 전자렌지그릇에 때려넣고 7분정도 돌리고 먹는데 너무 대박 신의음식됨
고추랑...양파를 잔뜩 넣고 국물 별로 없게 만든 제육을 먹어야해.....
고기 길게 썰어서 들들 볶다가 옆에 떡삶은거 건져서 놓고 간장부어서 들들 볶으면서 마늘넣고... 양파넣고 계속 볶고 적당히 볶으면 설탕 한스푼 넣고 떡넣고 끓이다가..파썰어넣고 ....먹고싶다..
양파볶음 왕창 만들고 왔더니 일 하나 치룬 느낌이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착착 나눠넣고 식힌다고 보고있으니 든든✨

양파 감자 당근 넣고 마늘 카레 소스 T_ARtime

양파 썰면서 우는 루키즈 리퀘 내가 넣었나? 마늘 썰면서 저런 리퀘 넣고 싶다고 생각했던 적이 있었는데 리퀘 넣은 기억이 없어 리퀘 넣으신 분이랑 나도 모르게 내적 찌찌뽕?
막 슥삭슥삭 상추팍팍 깨팍팍 양파팍팍 거기에 양념팍팍넣고 후두리 챱챱 캬앗 고기도 있으면 금상첨화 크으
ㄷㅏ들집에 남아서 질기고식고맛업ㅈ는양념치킨같은거잇죠? 양파1/4개 마요네즈두큰술 우유조금 치ㅣ킨살 넣고 보글보ㅂ글 끓이며ㆍ 맛있는 치킨스튜가된답니다 광명찾으세요~~~♥
오모리김치찌개에 햄이랑 양파 긁어넣고 카레가루뿌린 계란후라이 두개 얹어먹는 삶 해피...
백만년만의 요리!! 소울푸드 중 하나, 토마토 수프! 양파를 잘게 썰어 올리브 유에 볶다가 찹찹 썬 토마토를 넣고(즙까지 다!) 끓이다가 마스코바도와 소금으로 간 맞추고 후추, 바질, 오레가노를 취향껏 넣으면 된다. 따끈
[화이트빵에 미트볼 더블미트로 소스싹싹긁고 양파 올리브넣어서 빵한번 구운다음에 야채딴거 암것도 안넣고 마요네즈 렌치 소스 뿌려먹으면 세상아무것도 부럽지 않아요!!!!👍👍👍]
아까 양배주, 양파, 햄, 치즈 넣고 달걀 새 개 풀어 오믈렛 만들어 먹었는데 다행히 커피와 함께 먹어 버닝했다.

양파 감자 당근 넣고 마늘 카레 소스 nyaa_bo

간장 4 물 4 미림 1 식초 1 설탕 0.5 미름없으면 미림빼고 설탕을 좀 더 넣고 마늘이나 생강같은 향채 넣고 ㅇㅅㅇ)/ 여기에 양파넣어서 끓여가지고 밥 위에 얹고 연어랑 야채 와사비 얹어서 먹기
헉 굉님!!! 어어..저..컵라면은 맛짬뽕에 빠졋어요(?) 그리고 요즘 진라면이나 신라면 먹는데..저는..고추넣고...고춧가루..넣고..파넣고 양파넣어거ㅡ...먹어요!! 매운더좋아해서(?)
3.다담 된장찌개 양념 이건 자취하시는분들께 추천합니다.. 만드는방법도 개쉬워요 진짜...밖에서 사먹는것보다 맛있고😂 저는 양파,버섯,청양고추,두부 넣고 끓이는데 물 양에 따라서 국으로도먹고 찌개로도 먹습니다! 제발 이거 두번세
흦ㅂ우쥬쥬ㅠㅠㅠ깻잎미나리양파 듬뿍넣고 골뱅이 ㅠㅠㅠㅠ ㅠㅠ유ㅠ유뉴ㅠㅠㅠㅠㅠ
쒸익...깻잎님 왕따 시킬거라니가요!!!! 마늘도 ㅁㅓㄱ고 상추도 먹고 콩나물도 넣고 양파도 넣는데 깻잎ㄴ만 안너을거야!!!!!!
섭웨 버팔로 세트.... 빵은 위트로 데워서 양상추랑 양파만 넣고 소스 알바분 추천받아서...,,, 쿠키는 초코칩... 다이어트 콜라랑 마시고싶다..
오늘 애인 해주려고 크림 파스타 만들었는데.. 마늘도 듬뿍, 버섯도 듬뿍, 양파도 듬뿍 베이컨도 듬뿍 넣었다. 생크림이랑 우유랑 해서 마지막에 치즈도 넣고. 애인 주려는 음식엔 항상 듬뿍 듬뿍 요리하게 된다. 처음 해본 크림 파스탄데 성공했다 히히

양파 감자 당근 넣고 마늘 카레 소스 Cooking_shoyo

아보카도 1.5개에 파프리카/토마토/양파 잘게 썰어 넣고 레몬즙(혹은 화이트와인 식초) 1.5스푼 소금후추챱챱 큐민파우더챱챱 섞으면 2일치 도시락‼️ 크래커/빵과 곁들여 드셔요. 양파는 물에 담가 매운맛 뺐고,
떡국떡에 양파랑 어묵만 잔뜩 넣고 달달하게 떡볶이 해먹고 싶다. 여기에 깨를 촥촥 뿌려서 먹으면 👍🏼


마늘

끓으면 양파, 청양고추, 마늘 한숟갈 넣어 끓임.
*걸스타운 오렌지 닭고기를 잊지못해 만든레시피 재료:오렌지,오렌지쥬스작은병 하나,전분물,굴소스,간장,파프리카,양송이,올리브유,양파,다진마늘,통후추,월계수잎,소금,순후추,바질, 닭고기,우유
응! 상추..양파..고기!마늘!쌈장! 쌈! 엄청 맛있으니까요. 먹고 기운내라고 싸줘야지..(손잡고 종종 따라간다.)
레시피(4인 기준) 양파 1개 다진 것 가지 5개 완숙 토마토/방울토마토 소스 약 400ml(스파게티 소스로 대체ㅇ) 다진 소고기 반 근(300g) 치즈(저는 에멘탈로) 소금, 후추, 다진 마늘, 올리브유 1. 가지는 반으로 갈
원래 삼겹살에 나오는 기름으로 양파든 마늘이든 김치든 구우면 개맛있음

양파 감자 당근 넣고 마늘 카레 소스 Cooking_shoyo

대파 마늘 양파 구우면 전부 맛있어져서 너무 좋아요
후각 더럽게 예민해서 마늘이랑 양파랑 김치 근처에 있으면 밥 안먹ㄱ어요 흐윽
집에 연어밖에 없었당.... 야채도 양파도 데미소스도... 암것도 없어서 걍 버터랑 마늘만 넣은 연어 스테이크.... 근데 존맛bbb
토마토소스 모짜렐라 칵테일새우 조개살 햇반 양파 마늘 새송이
여긴 주로 새우젓이랑 소금이요! 저렇게 순대랑 같이 드십셔~~~~ 하고 나오는 식으로 나오지는 않고 고추나 마늘이나 양파 찍어무라 라는 느낌으로 따로 나와서(.......
오빠를 위해서 내가 음료를 만들어왔어! 음 도라지에 시금치 양파에 마늘!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콜라를 넣어서 갈았다? 맛있겠지?
양파 반 개 혹은 한 개와 고기(돼지고기 소고기 닭고기 무관)를 다져두시고 파와 마늘, 고추를 어슷썰기 해두시고 고춧가루 2, 참기름2, 간장2, 설탕(이나 물엿, 올리고당)1, 굴소스1.5 다진마늘1에다 후츄를 후

양파 감자 당근 넣고 마늘 카레 소스 HwangGwangin

그러네.... 사실 여기는 짜근 슈퍼ㅓ가 없어서 마트는 넘 대용량이고 (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서 썩히는 거보다 편의점이 나은 것이다..... 다 다듬어져서 나와서 더루귀찮고... 뭐 마트도 깐양파 깐마늘 팔긴하지만...
선데이 로스트, 요크셔 푸딩, 민스 파이, 치킨 키예프, 양파 수프, 소고기 스튜, 마늘 타르트, 치킨 커리, 포크 캐서롤. 이들은 영광스러운 대영제국의 마지막 한숨이다. 19세기만 해도 프랑스 사람들은 영국 요리에 감
짜레탕 레시피 준비물짜파게티스프,카레분말,우동면 (라면도가능),파 반쪽,마늘2개 다진것,양파 4분의 1,후추,고추가루
비프 카레를 먹어볼지 구운 마늘/양파맛 카레를 막어볼지 못 정하겠어 :3 (달콤한 카레도 약간 고민이 되긴 하는데)
오늘 장보기 리스트! 샐러드 계란 시금치 버섯 애호박 양파 마늘 또 뭐사지?
모 래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저거 양파마늘소금이야ㅋ ㅋ ㅋ ㅋ
팔도비빔면에 들어가는 소스 만들어보자. 레시피가 ​고추장2T, 고운고추가루1T, 사과식초2T, 사과잼 1T, 다진마늘 1t, 양파갈은것1t, 연겨자약간, 후추약간 이렇게 되더랗 팔도비비면 포인트 김가루! 양배추 상추 넣지 않

양파 감자 당근 넣고 마늘 카레 소스 aniyadaaniya

다,흐흑.. 오늘따라 고기글이 많이 보이내요힝 저도 먹구싶다,,, ㅠㅜㅠㅜㅜㅜㅜ 맛,잇갯어요 흐잉ㅠㅠㅠ 양파.. 도 드시나욤 양파굽고계시냇,, 마늘도 드새오 (소근)
오늘도 아무거나 구워먹는다 통조림햄 편마늘 양파 계란 그리고 후추 왕창
근데 나 식초 샀어. 마늘장아찌 담그려고 드디어 막 발코니에서 양파가 녹고 있다ㅠㅠ
9. 싫어하는 음식은 양파,향 있는 음식(깻잎,마늘,생각 등),매운음식 / 싫어하는 벌레는 나방 (날개에 눈처럼 생긴거 진짜 싫어해요. 무서워..) 다른벌레는 괜찮아
그냥 마늘 양파 스팸 넣은 로제?
좋아요 까요 저랑 마늘도 까고 양파도 까요 !ㅅ! ~♡♡♡♡♡ 히힛 ㅈ ㅔ성 드립 ㅈ ㅔ성 ..
배가 약한가봐?(걱정스러운 눈빛으로 쳐다보다가) 그러면 양파도빼구 마늘도빼구 기름진 고기도 좀빼구(쏙쏙!) 이건 기름지지않으니까 덜 부담스럽겠다!(간단한 크래커들을 집어준다) 이정도는 괜찮지?(살짝웃으며

양파 감자 당근 넣고 마늘 카레 소스 crocpub

버섯 양파 마늘 부추 깻잎 (- 내가 지금 먹고싶은 거.. 고기와의 환상의 케미...
오늘 양파랑 마늘 장아찌 담갔다. 간장 끓이고 있는데 갑자기 가스가 나가서, 요금도 안밀렸는데 왜 전화도 없이 까쓰를 끊냐 황당해했다. 아직도 지가 도시가스 들어오는 집에 사는 줄로 알고.. 이럴땐 빨리 까쓰집에 전화를 해라.
7.움 피망이랑 버섯이랑 양파랑 움 고추랑 마늘이랑
그러고 나면 남는 게 이제 밀가루.... 얼려놓은 다진 마늘, 대파, 고추 상온에서도 길게 보관 가능한 양파, 안 깐 마늘 결론은 알리오올리오 흑흑
파우치 양파우치 마늘우치 전우치


카레

카레 너무 좋다 양파를 1시간씩 볶는것만 빼면
조아써 오늘은 양파랑 고기랑 카레 사와서 카레해먹어야쥐

양파 감자 당근 넣고 마늘 카레 소스 _Pinkduku

지금부터 양파 볶아서 카레 만들어야지. 캐러멜라~이즈드~~ 다마네~기~
카레 만든다. 이번엔 제대로 볶아 보겠어!! 양파만 캬라멜라이징 잘하면 맛은 보장. 최소 40분, 길게는 8시간씩 볶는 집도 있다.
백종원 구운달걀카레 양파 계란 카레 다좋아하는 나한테 맛없을수없는 조합이었네...
아 뭐 해먹지 당분간 고민하기도 귀찮으니까 양파 한.세 개 정도 썰어넣은 카레 만들까
생양파는 못먹지만 조리된거라면 먹을 수 있어! 카레에 들어있는 양파도 부드럽고 맛있잖아? (네 물음에 답하다 널 보고는 고갤 갸웃인다) 오빠는? 오빠도 싫어하는거 있어?
카레...인데요. 카레는 2-3일정도 묶어야 제맛! 버터에 양파를 30분-1시간이상 저열로 볶는게 포인트 😋
카레만드는중..양파가 두개 묶음이라 어쩔수없이....남은 양파 썰어서 카레하는데. 그러고도 양파가 반개가 남는다......어쩌지..ㅠ

양파 감자 당근 넣고 마늘 카레 소스 kuria179

호에에엑 양파야 익어라아앗 구운계란카레할것이다
나 인생 카레 찾은 듯.. 지금까지 내 베스트 카레는 오사카에서 먹은 카레였는데 이젠 얘가 그 자리에 들어갈 것 같다.ㅠㅠ 백종원씨 레시피 구운달걀카레인데, 재료로 양파랑 카레+고추가루, 삶은 달걀 구운것만 들어간다. 사진의 건
맞아 오늘 점심 구운계란카레 해먹어봤는데 쉽고 맛있었음 카레 조금만 매워도 잘 못 먹는데 이건 똑같은 카레가루 써도 재료가 양파랑 계란뿐이라 안 매워서 좋았다
칸나「케이트님이랑 양파로 카레를 만들었어요!★」 리카르도「키티를 카레에 넣었다고요?」
카레만드는체이스....양파썰다 눈물흘리는 고우
이거 설마 핢무니할아버지들이 비오기 전에 느낀다는 그 고통인가..카레만든다고 양파썰다가 눈도맵고 손목도저려서 빡쳤다 ....붕대같은걸 감아야하나
음 빤니 씼구 마트가서 양파 고기 카레 사오기

양파 감자 당근 넣고 마늘 카레 소스 ll_Miri_ll

룬 아버지랑 양파로 카레를 만들었어! 카렐 시즈를 카레에 넣었다고?
호랑이 특제 온리카레! 양파만 들어간 카레야! 양파 카레!
오늘은 남편이랑 봄이한테 고기 사오라고 내보내고 튼튼이 자는 사이에 후다닥 샐러드, 채소랑 베이컨 볶음, 양파랑 닭가슴살 넣어서 카레 만들고. 고기 오자마자 수육해서 먹었다. 치킨 시켜 먹는 것도 좋은데 삼겹살 한근 사와서 수육 해먹는게 나은 듯.
제이크「블리스랑 양파로 카레를 만들었어!」 크레이그「블리스를 카레에 넣었다고요?」
곰팡이가 자라는 크림 치즈 한 그릇, 유통기한 임박한 계란에 부쳐먹는 옛날 야채 소시지 하나. 열었는지 아닌지 기억도 안 나는 가야 농장 토마토 주스 한 병. 바깥에는 김치국 한 냄비, 양파 카레 한 솥.
(후라이팬을 준비하고는 가스레인지에 불을 킨다)음~ 그런거같아요! 카레 이렇게 만드는데 밥 없으면 웃길거같아요(작게 웃으며 기름을 두르고는 양파를 달달 볶는다)
칸나「마작사님이랑 양파로 카레를 만들었어★」 로「시, 시즈쿠를 카레에 넣었다고...?」

양파 감자 당근 넣고 마늘 카레 소스 Looong_ji_3rd

카레에 넣으려던 사과 몇개를 생으로 머그려고 나눠놨는데.....양파썰고 나서 사과 썰었었지..........


양파

비스티 삼연에 깡윱배택고가 돌아온다면 제가 종류별로 즙을 나눔하겠어요. 도라지즙 양파즙 배즙 사과즙..... 한국야쿠르트 어머니께 구매해서......




양파 감자 당근 넣고 마늘 카레 소스 SUGARBOY506

양파 감자 당근 넣고 마늘 카레 소스 Gasoilchi

양파 감자 당근 넣고 마늘 카레 소스 LovelySsong1

양파 감자 당근 넣고 마늘 카레 소스 milarge12

양파 감자 당근 넣고 마늘 카레 소스 Senibia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