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a] BTSARMY 괜찮아 알티 싶은 사람 BL
카테고리 없음BTSARMY
무대 위 올라가기 전 주문인가ㅋㅋㅋㅋ 다녀오겟숭구리당당?!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님들^^ 다시 한번 말해줄께^^ 제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설마 아미밤 다 흔들때까지 알티 안하진 않겠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작년 남돌 성적 총결산 떴었네 ㅎㅎ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SOFA by 정국
아니 야 추워하는 여돌들 안쓰러우면 걔네 코디보고 옷 좀 두껍게 입히라고 해야 정상아님??? 어떻게 정장입은 남돌보고 벗으라고 할 수가 있음??? 제 정신인가?
#iHeartAwards #BTSARMY #Bes
믬들 진짜 ㄹㅇ 퍼럽에서 마지막에 진짜 다 쏟아내듯이 랩하다가 감정 벅차 올라서 마지막 한소절 안부른 민윤기 못본아미 없게해주세요...
봤으면 알티 안봤어도 알티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다들 숙취 민윤기를 봐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ㅠ
))제발 투표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머? 이렇게 쉬운 투표가 있다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김석진 유연함 본사람 알티
넘어질것 같아서 불안했던 사람 알티
안넘어져서 다행이라 생각한 사람 알티
귀엽다 생각한 사람 알티
아미는 알티
당신은 민슈가슈가 윙크빔을 받으셨습니다. 알티를 하시면 탐라에 떠도는 민슈가슈가 윙크빔을 다시 한번 보실 수 있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7.방탄소년단의 멤버들의 생일이 아닌날은?
난이도:💧
투표후 알티!
1=1VOTE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흡족하다고 느끼는 가사... 하나도 소중하지 않은 게 없다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고독한 지민방에서 주워버렸다....
.
.
.
.
.
.
.
.
.
.
.
.
.
.
.
.
.
.
.
.
.
.
솔직히 봤으면 알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80125_서울가요대상🏆
흥태형👍🏻🐯👍🏻
너무 귀여웡!!!!(๑˃́ꇴ˂̀๑)
#방탄소년단 #V #뷔 #태형 #태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설마 태태가 총을 4번이나 쏠동안 알티 하나를 안누르겠어????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아니 무슨 절을 이렇게 귀엽게 하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이렇게 예쁜 짓만 하냐고ㅗ우 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입학-졸업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지나가는 선생님들 이 두사람 미친 천재적인 화음 들어주세요 제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목폴라 입은 정국이..💜 #JUNGKOOK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방탄소년단이 사랑하는 것
#BTSLoveMyself #ENDviolence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Q."ㅇㅍㄷ ㄷ ㄴ ㅁㅇㅈ ㄴㄱ ㄷㅁㅊ ㅅ ㅇㄱ"다음 초성이 들어가는 노래는?
¡¡알티 제발 제발 제발 해주세요¡¡
¡¡알티 제발 제발 제발 해주세요¡¡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알티를 해서 갇힌 남준이를 꺼내쥽시다,,
#기묘왕국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관람료는 심플하게 알티로 받아보겠습니다 💰
이따가 또 그릴 것 같아
귀여우니까 괜찮아..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슈미 우울해😞 #SUGA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때 전정국 서울예술고등학교 3학년 4반 36번 학생이었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생크림 묻어서 쓰러지는 민윤기를 볼때까지 알티 안한사람 누굽니까
.
.
.
.
.
.
.
.
.
구ㅣ엽다 ㅜㅜㅜㅜㅜㅜ 아ㅜㅜㅜㅜㅜㅜ어윾 ㅜㅜㅜㅜ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
윤기 토니몬타나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미리 눈물 장전해놓으면 될까요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밈들 민윤기샴푸 꼭 쓰셍
향 진짜 세상상쾌슈가슈가쁘띠쁘띠 상큼하고
머리엉킴 1도없음 가격깡패긴한데 면세점 찬스궈궈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괜찮아
아 그런 것도 괜찮아. 내가 좀 다르게 생각했나보다. 연애중인 거 티내더라도 팬들은 모를 것 같은 그런 걸로 생각했었거든. 괜찮으면 지문 줄래? 잠깐 맞춰보자.
좋지. 난 네가 그랬다는 게 자존심 상해서 더 투덜거리면서도 나름 챙길 것 같아. 성격은 좀 능글맞을 것 같은데 괜찮아?
내가 오늘까지만 너 봐서 입는다. 다음부턴 절대 안 입어. 그렇게 알아. 협찬이 왜 이딴 것만 들어와. 존X 별로야.
* 아이돌 내에서는 거의 다 괜찮아서 아직은 잘 모르겠네. 나중에 정할까?
* 이쪽도 빠른편은 아니라 너무 늦지만 않는다면 괜찮을거 같아요 :) 평소에 뒷사람 일상 섞이는거 괜찮아요? 세계관이 세계관이다 보니까 자연스럽게 섞는건 힘들거같고..
난 조ㅇ성이 제일 괜찮아. 내 낯으로는 고ㅈ희 강ㅅ라 밖에 안 떠오르는데 괜찮을까?
좋아. 내 쪽 낯은 레드ㅂㅂ에서는 ㅇㅇㄹ이나 ㅇㄹ, 아이오ㅇㅇ에서는 정ㅊㅇ 중 하나로 괜찮아? 네 쪽 낯은 편한 걸로 골라줘.
* 거기도 괜찮아요, 링크 남겨주시면 따라갈게요.
내가 ㅇㅇㄹ, 네가 ㅇㄹ 괜찮아? 내가 낯을 많이 가려서 밖에선 좀 무심해 보이는 걸로. 그 와중에 널 챙기는 것 버릇이라 팬들이 그걸 보고 우리 둘을 엮는 걸로. 괜찮으면 지문 주고 아님 더 맞춰보자.
ㅇㄴㅇ 낯 괜찮아? ㄱㄷㄴㅇ이나 ㅂㅈㅎ. ㄹㅇㄱㄹ도 좋고.
괜찮아. 어떤 릭을 좋아하는지 알려줄 수 있을까? 일단 내가 돌리는 릭은 여유로울 때엔 여유롭고 조금은 자유로운 여행자 쪽에 가까운 편이야. 원하면 소파가 좋아하는 릭에 맞출 의향이 있으니 알려줬으면 좋겠어.
...아냐, 괜찮아. 불안해해서 미안해, 자꾸. 잊어버리려고 하는데 내 마음대로 잘 안 되네. 더 궁금한 거... 글쎄, 당장은 떠오르지 않아. 이 작은 기계를 어떻게 쓰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싶었던 거라서.
생각나는 낯은 ㅌㅁㅅ ㅅㅅㅌ, ㄷㄹ ㅇㅂㄹㅇ 정도? 소파가 편한 낯 불러줘도 괜찮아.
* 검은방이 가장 편한데, 노란방도 괜찮아.
연예인 매니저 조합 괜찮아? 나는 겁먹고 순종적인 것보다는 어느정도 반항하는 쪽일 것 같은데. 원하는 낯 있으면 알려줘.
GL, ㅅㅁ 낯으로 갈게. 내 쪽에 바라는 점 따로 있어? 없으면 바로 맞춰봐도 괜찮아.
으음, 음... 사실 미카는 뭘 해도 귀여워서 좋아. 상냥하지 못한 스승님이 될 것 같아서 미리 미안하다고 말할게. 자리는 밴드 괜찮아?
그럼... 재주껏 맞춰 볼게. 상냥하지 않은 편이 마음은 편하니까 괜찮아. 응, 밴드가 편해.
(본인이 무얼 알겠냐는 양, 물끄러미 고개를 들고 응시하며 긴 꼬리를 살랑살랑 흔든다. 귀를 쫑긋, 세우고는 앞발로 바닥을 두어 번 친다.) 야옹.
* 🐈. 윈ㅇ 낯 괜찮아?
그래, 네가 내 말을 알아들었으면 어지르지도 않았겠지. (아무것도 모른다는 듯 예쁘게 바라보는 네 머리를 쓰다듬고 한숨을 푹 내쉰다.) 하루 종일 혼자 있게 했다고 이런 거야?
* 응, 괜찮아.
늦었네... 관심 고마워. 내 클리브는 마냥 수동적이지는 않을 거고, 부끄러워하면서도 잭에게 장난을 많이 칠 것 같은데. 괜찮아? 달리 원하는 모습이 있다면 편하게 얘기해 줘.
택시 타고 가면 돼. 괜찮아.
뭐, 방금 왔지만. 네 예쁜 얼굴이 보고싶어지던 참이었거든 아가.
* 애매하네.. 혹시 로키 그마한테 극존칭 써줄 수 있어? ~셨어요 이런식으로. 아무래도 캐해석의 차이인것 같아. 맞지 않는다면 무리하지 말고. 괜찮아.
내 무릎? 한 번도 누군가를 앉혀본적이 없는데. 이런걸 뭐라하더라..그래, 다리가 저린다고 하잖아? 뭐, 너라면 기꺼이 앉혀주지.
* 고마워 착하다. 괜찮아. 방은 어느방 생각중이야?
예쁜 우리 라키. 네가 처음 이곳으로 떨어져 스크래퍼에게 붙잡혀 왔을때부터 느꼈지만 신기하게도 넌 내 입맛을 돋군단 말이지. 네 예쁘게 빠진 혀 때문일까? ( 그대로 허리를 끌어안아 이마에 쪽. 가볍게 키스를한다. )
* 파란방 괜찮아.
임ㅅㅇ이 편할 것 같아요. 정ㅇㅅ으로 부탁할게요. 적당히 예쁘게 굴고 적당히 선 넘지 않을 정도로 긁어대는 강아지는 괜찮아요?
지금 성격 괜찮아요. 내가 좀 차분한 편이다 보니까 반대로 밝고 좀 능글맞은 쪽 좋아하거든요. 음, 그건 나도. 자리 오래 비울 때 꼭 말해둘게요. 또 맞춰볼 점은 없는 거 같은데, 자리 옮겨서 지문 맞춰볼래요?
네 좋아요 너무 여자애 같은 성격만 아니면 좋고 막 싸게 굴려줬음 하는데 괜찮아요?
... 제가 싫은 건 아니시잖아요. (내리는 당신의 등을 바라보면서 말하고는 나도 차에서 내린다.) 그러면 계속 좋아하는 건 괜찮아요? 절 옆에 두고 싶을 때까지 기다릴게요.
괜찮아. 귀여워서 좋은 것 같다. 내 잭은 말투는 덤덤해도 행동거지나 사소한 것에서 다정함이 묻어나는 느낌일 것 같아. 더 원하는 게 있으면 말해줘. 만나는 곳은 어디?
그런 거라면 하루종일 해도 질리지 않겠네요. 음... 제가 마스터 무릎 위에 앉아도 될까요? 허락해 주시겠어요?
*응, 노력해볼게. 지문은 괄호체 종결어미 쓰는데 괜찮아?
* 멍청이..초록방 괜찮아.
알티
여러분이 지금까지 슈가가 했전 머리색 중 가장 좋아하는 색깔은??
여러분 알티 한번이면 울 애들 상 받게 해줄 수 있는데 재미삼아 투표하시고 울 애들 상받게 해줘요. 그게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인데
#iHeartAw
‘니가 없으면 나 안될 것 같아 사랑해줘 사랑해줘’ 이 가사는 방탄소년단 노래 중 한 부분의 가사이다. 이 곡은 무슨 곡일까?
모르면 알티
알면 알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
싶은
어서 와! 이쪽 얼굴은 한시원이 된 후의 윤태민 혹은 한지욱으로 하고 싶은데 혹시 따로 보고 싶은 상대 있을까?
별명 듣고 우리가 무슨 노부부냐고 팬들이랑 장난도 치고 재밌을 거 같다. 더 추가하고 싶은 설정이나 그런 거 있을까? 없으면 좀 맞춰보고 싶어. 먼저 선지문 줘도 괜찮고.
내 체력 저질인 거 그렇게 티내지 말아주세요, 영감. 근데 나도 건강한 상태로 우리 영감이랑 노래 부르면서 늙어가는 거 평생 소원이니까 열심히 운동할게. 노력하는 영감입니다. 카드 여기. 먹고 싶은 거 다 시켜.
마스터가 주는 걸 어떻게 거절하겠어요. 그래도 그런 건 단둘이 있을 때만 즐겨주세요. 마스터한테만 보여주고 싶은 모습이란 말이에요. 어제처럼 사람 많은 곳에서 너무 취하는 건, 조금...
* 좋아요 섞을수 있는 범위 안에서 섞어볼게요. 허브님도 편하신대로 해주세요:) 그 외에 궁금한거나 부탁하고 싶은건 없어요?
자꾸 사고 싶은 그 책이 눈에 맴돌아, 민호. 그러니까 오늘은 꼭 가야해. 갈아입을 옷 챙겨뒀으니까, 얼른 씻고 옷 갈아입어. 따라 가주는 거 고마우니까 저녁은 외식하자. 내가 살게.
난 강ㅅ라가 좋을 것 같아. 이제 봐 버렸네. 위에 써둔 거 말고 더 맞추고 싶은 설정 있을까? 성격이나 직업 같은 거.
GL. 내가 연상, 네가 연하로. 레드ㅂㅂ이나 아이오ㅇㅇ 중에서 낯 골라서 보고 싶은데 어때?
나 완전 관심 있어. 내 낯으로 보고 싶은 낯 있을까?
아ㅇ오ㅇㅇ 내에서 봐도 될까? 내 낯으로 김ㅊㅎ, 강ㅁㄴ, 이런 낯 달고 싶은데 보고 싶은 낯 있으면 편하게 말해줘도 돼.
전정국 진짜 뭐지 싶은데 허벅지 힘 들어가는거 보고 딱히 생각할 겨를도 주지 않네
또 당신이오? 글쎄, 그대에게 협력하고 싶은 생각이 없다니까. 얼른 가주시오. 응?
그 중에서는 카게야마가 가장 편하긴 해. 비슷비슷하지만. 방은 파란방 제외 다 괜찮고. 괜찮다면 먼저 맞춰보고 싶은데.
나는 내가 제시한 두 번째 낯으로 갈게. 혹시 더 추가하고 싶은 설정 있을까.
환영. 혹시 뭐 더 얹고 싶은 설정 있어?
혹시 안 늦었으면 내ㅂ자들, 비밀ㅇ 숲 쪽으로 크오나 장르 내로 만나 보고 싶은데, 서 있을 테니까 번호표 줄 수 있으먼 쥐어 주세요.
팬싸인회에서 특히 더 장난 많이 치고 그럴 것 같다. 잠깐 맞춰보자.
다음 스케줄까지 시간 좀 남았지? 우리 그럼 커피나 사러 가자. 나 아메리카노 마시고 싶은데. 영감은 뭐 마실래. 오늘 기분 좋으니까 내가 살게.
슈키 우유에 담그고 싶은 사람들의 모임 (1/10000)
애들 하는 아미마다 온도차 다른거
석진맘 잘생김 반박 안받아.
남준맘 속 싶은거 봐,,
윤기맘 제스쳐 발렸곩!!!
호석맘 넌 완벽해 넌,, 쪽💋
지민맘 강양이 못잃어..
태형맘 태 건들면 가만안도 🐯
정국
이거 엄청 남을거같은데 가지고 싶은사람 ?
그날은 섭 생일이니 섭이 먹고 싶은 거 다 사주고 하고 싶은 것도 했으면 좋겠다. 섭은 돈 많은 재벌 아저씨 만나면서 의외로 소박한 거 하고 싶어서 수트 쫙 빼입은 아저씨 손 붙잡고 게임방 가서 철권이나 테트리스 뿅뿅 하는 거.
자캐 캐디 방법이 몇가지 있는데 자주 만드는 순으로 적자면
1) 신내림형
헉 갑자기 할아버지 자캐가 가지고 싶어졌어!
2) 보이스피싱형
헉 이 노래 목떡으로 가진 자캐가 가지고 싶어졌어!
3) 맞춤형
가고 싶은 커뮤
일상 섞인 반캐입으로 배구 단밴 열고 싶은데, 관심 있는 사람 있을까? 성인 au 예정이고, 공리도 구해요.
관심 있어요! 선호하는 낯이나 추가하고 싶은 설정 있으실까요?
어른한테 괜한 말 안 해요. 심지어 잘 보이고 싶은 어른한테는 더 말조심하는데 진짜 너무 잘생겨서 그래요. (붉어진 네 귀를 보고 사랑스럽다는 단어가 입안을 맴돌았지만 말하지는 않았다.)
응. 충분할 것 같다. 더 구체적으로 해 두고 싶은 부분 있어? 없다면 오전 중으로 다시 만나는 걸로 약속하고.
사람
육섭하는 사람
방탄 덕질 5대 반전
1. 아니쥬 안무 없는줄 알았더니 있고 심지어 개빡셈
2. 피땀눈물은 발라드 아니었음
3. 뷔는 구찌 모델 아니고 거창 농부가 꿈
4. 진 같이 생긴 사람이 아재개그함
5. 영포뮤비+청량한 컨포
아침 해가 뜨기 전까지만 배구로 볼 사람. 성향 다 안 따지고 각자 편한 캐릭터로 이입해서 보자.
저승사자. 너 바쁜 건 내가 잘 모르겠는데, 보다시피 내가 좀 심심하네. 일은 딴 사람 맡기고 나랑 다니지 그래. 후회 안 할텐데.
다른사람 앞에선 예민미 뿜뿜 풍기면서 좋아하는사람 한정 대형견 되는거 너무 좋ㄷㅏ ...
+ 로키 뒷사람 성인이길.
약이 부족했냐, 술이 부족했냐 소리 지르면서 책상 내려치는데 글 쓰던 펜 놓으면서 포가 목사 노려보면 좋겠다. 나는 더 이상 당신을 상대로 글을 쓰고 싶지 않아, 차라리 다른 사람이 나아 그게 설령 처음 보는 사람일지라도.
타싸 돌아다니면서 첫째 글 보고 있는데 진짜 해도해도 너무한다. 사람 하나 이상하게 만드는거 한순간이지? 또얘남이라면서 사람 가지고 웃고, 즐길거 다 즐겼으면서 뭐하자는건지 모르겠네. 니들이 생각하는 것 만큼 그렇게 가벼운사
윤기동생들이 실수를 하거나 싸울 때, 잔소리와 훈육은 내 몫이다. 팀에서 세게 이야기할 수 있는 사람이 나밖에 없기 때문이다. 성격이 솔직하고 직설적인 편이라, 좀 아닌 것 같은 부분이 있으면 다 이야기한다.
아냐, 여기 사람들은 위키드에서 널 찾는지도 몰라. 음... 많이 불안하면 그냥 나한테 전화 해. 웬만하면 떨어질 일도 없을테지만. 더 궁금한 거나 필요한 거 없어, 뉴트?
근데 겁대가리 상실한 양아치라 취조실 들어와도 배째라는 식으로 책상에 다리 올리고 하면, 육이 밖에서 보고 있던 사람 다 내보내고 녹화 중지 시키고는 섭 머리 잡고 책상에 박으면서 한 번만 더 이따위로 굴면 손 발 못 쓸 줄 알아 하고 협박하면 ㅎㅎ
겨울에는 이불이 사랑하는 사람만큼 찾게 된다는 얘기도 있고. 그냥 공이나 튀기면서 노는 단순한 게임. 너한테는 시시할 텐데. 넌 뭐 해?
1차. BL. 조선시대의 한 마을 설정으로 단밴 파면 관심 있는 사람들 있을까? 참말놀이(=진실게임), 김서방얼음골 31(=베스킨라빈스31) 같은 거 하고 놀자.ㅋㅋㅋ
그런 어른인 점도 꽤 좋아하긴 하지. 후회하지 않으면 됐어. 홀든가랑 엮인 사람 치고 좋은 꼴은 못 봤지만. 아~ 그렇네. 슬슬 돌아갈까. 형씨는? 설마 이쪽이 집 가는 길이었어?
만났던 사람과 잘 안 되어서, 다시 올려봅니다.
아직 내가 많이 사랑하는 걸 어떡해. 제가 아무리 다그치고 화내도 좋다는 사람 끌어내는 거 못한다는 거 알기에 육도 그냥 묻어버렸으면 좋겠다. 알겠다고 그만 울라고 소리 쳐서 미안하다며 섭 입에 오징어나 쑤셔넣어주는 거.
더 멋지고 힘이 될 수 있는 사람이 될게요
너무 고마워요 아미
🙏🏻
BL로 격한 관심 하나. 실제 사랑 어때? 팬들과 주변 사람들은 사이 좋은 친구 관계 정도로 생각하는데 뒤에서는 온갖 애정 행각 다 하고 다닌다거나.
근데 진짜 옵치 안하는 사람은 저게 얼마나 대단한 건지 모르는데 위도우 한방전은 한번만 맞으면 바로 요절이라서 패줌 존나 잘해야 하는 건데 위도 패줌 존나 어려움 심지어 위도우 한방전은 아케이드 모드라서 초보섭
이거 모르는 사람 왜이렇게 많아? 네이비가 눈 덜아프고 더 좋아요 바꿀 사람 바꿔서 트위터 하세요! 하루종일 하는 트위터 하늘색은 너무 시력 뺏어가는 색이다.
어쩌면 욕심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
진짜 팬덤상 꼭 받고 싶어요
지금까지 잘 해왔고 견뎌냈으니까
조금만 더 힘내고 한 사람이라도 더
같이 해준다면 충분히 받을 수 있어요
아이들의 기쁜 모습을 꼭 보고싶습니다 :-)
M9339gy 그러게요 얼른 단속해야하는데.. 나같은 사람한테도 저리 쉽게 끼부리는데 단 사람들한테는 오죽 할까요?
아진짜 ㅋㅋㅋㅋㅋ햄스터 ㅋㅋㅋㅋ 간식 찾아보다가 햄토피아에서 간식 리뷰 찾아보는데 햄스터가 안먹어서 사람간식 됐음 개웃겨 ㅋㅋㅋㅋㅋㅋ 후기너모 눈물나고. ㅠㅋ큨ㅋㅋㅋ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습니다.
이제... 오이카와 씨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러니까 부르지 말아 주세요. 새로운 사람에게 집중하고 싶습니다.
...아니요. 힘들어요, 그거. 태희 씨 힘들게 하고 싶지 않아요. 최태희 씨, 다른 사람 만나요. 내 옆에서 모래 다 잃지 말고 똑같이 모래사장 주는 사람 만나요. 난 손에 붙었던 모래도 다 떼야 일할 수 있는 사람이에요.
아니 나 제일 궁금한 게 이 사람은 한국어 복붙해서 붙이다가 갑자기 한국어를 배우기 시작하더니 이제는 언어유희까지 하는데 그게 문제가 아니고 대체 김숙이 왜 아니 언니가 왜 거기서 나와...?
나는 진짜, 아니 보답받으면 좋겠지만 보답이 필요 없을 정도로 좋아요. 그러니까 차라리 이기적인 사람이 되면 안 될까요? 전 힘들어도 좋아요.
*늦어서 미안해요. 아직 계실까요?
사람 만나는거 무서운데
저는 잘 지냈어요, 아버지. 고등학교도 졸업했고, 그림도 그렸고, 사람도 그러니까, 왜 살아 계셨으면서 저를 안 찾으셨어요.
* 2.5D. BL B.
처음 산 마이크를 애장품으로 내놓다니. . ..내가 돈만 많았으면 내가 사서 호비한테 돌려줄ㅇ거ㅓ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순딩한 사람ㅁ아ㅜㅜㅜㅜㅜ흐펑 ㅠㅠㅠㅠㅠㅠㅠ첫 마이크를 내놓다니ㅜ
#iHeartAwards #Bes
신경 쓰여, 송지원. ...그래도 대답은 꼬박꼬박 잘 해서 예뻐. 피곤해도 집은 데려다주고. 이제 다 왔잖아. 손은 잡아 줘야지. 나도 피곤한 사람 오래 붙들고 있을 마음은 없거든. 얼른 잡고 헤어지자. 잘 들어가고.
좀 생각나는 소재가 있는데,, 내가 쓰긴 싫고 다른 사람이 써줬으면 좋겠다 ㅠㅠ
오버워치 좋아하는 사람 없나. 파라메르, 모이메르, 메르아나 중 하나로 만날까? 내 쪽이 메르시.
현역때 영어공부 하루에 10분도 안 하고 고정 1등급이엇던 사람이 모고 꿀팁 풉니다,,
1. 맨 앞 문장 -) 맨 뒤 문장 -) 설의문 또는 However 있는지 훑기 한 문장만 읽어도 풀리는 문제 있음
2. 시간이 모자라
멍청아, 진짜. 어디서 이상한 소리 주워 듣고 와서 생 사람 잡고. 확실하지 않을 건 또 뭔데? 내가 너 두고 어디 가기라도 한댔냐?
편한
집에 오는 길에 화장실이 너무 급해져서 남편한테 카톡을 보냈는데, 올라오는 시간 계산하여 미리 화장실 문 열어놓고 엘리베이터 문 열림과 동시에 대문 열면서 핸드백 받아주고 화장실 쪽으로 등 밀어주니 호흡 척척 맞는
어 그럼 우진이, 지욱이, 주훈이 중에서 와 줬으면 좋겠는데! 따로 편한 얼굴 있으면 그렇게 와도 좋구... 소파 얼굴도 알려 줘!
헉 이입 편한 캐릭터 있어? 말해 주면 최대한 노력해서 조합 추릴게!
사카아르에서는 내 방만큼 편한 곳도 없거든. 네가 가장 잘 알지않니 아가?
셋 다 좋으니까 소파가 편한 걸로 골라줘. 낯도 딱히 가리는 거 없어. 굳이 고르자면 취향인 얼굴은 ㄹㄷㅂㅂ이나 ㅇㅏㅇㅇ아ㅇ에 많은 거 같아.
그럼 연하에 낯은 정ㅊㅇ으로 할게. 지문 잠깐 맞춰볼 수 있을까? 편한 지문으로 주면 이을게.
아ㅇ오ㅇㅇ... ㄹㄷㅂㅂ... ㅅㄴㅅㄷ... ㅂㄹㅍㅋ... 다 좋아. 편한 걸로.
음... 나는 가리는 것 없이 다 좋거든. 혹시 괜찮으면 그 중에 더 선호하는 커플링 알려 줄 수 있을까? 이입하기 편한 캐릭터나.
본교 1학년이랑 스가와라, 세이죠 3학년 중 하나마키 제외하고 편한 편이야.
ㅌㅁㅅ ㅅㅅㅌ 낯으로 볼게. 내가 해외 낯은 잘 모르기도 하고 그래서. 안개 낯은 편한 낯으로 와줘도 돼.
조금 맞춰봤으면 좋겠는데, 지문은 안 쓰는 쪽일까? 난 딱히 상관 없어서 안개가 편한 쪽으로 하자.
맞나! 내는 나루 쨩 편한 곳이면 어디든 괜찮구마, 싶지만서두. 나루 쨩은 예쁘니께 얼굴이 뵈는 쪽이면 좋겠데이.
...응. (말없이 네가 가는 대로 따라간다. 이 공기가 영 불편한 듯 얼굴을 쓸어내리다 차에 타 벨트를 맸다.)
두번째나 세번째 중에 더 편한 쪽으로 하면 될 것 같고 내 얼굴로는 정ㅇㅅ, ㄱ무ㅇ, 주ㅈㅎ 정도에서 하나를 고르거나 더 들고 와도 괜찮을 것 같아.
둘 다 너무 좋은데...! 내 메르시가 마냥 다정한 것보단 까칠하고 장난스러운 면도 있을 것 같아서 모이메르 쪽이 좀 더 재미있을 것 같기는 한데, 안개가 더 편한 쪽으로 보자!
관심
이쪽이 BL B로 관심 있어. 나 여장공 너무 좋아해. 나는 잘 챙겨주고 딱딱한 성격일 것 같아. 조금 완벽 추구하는 점도 있고.
관심 있어. 선호하는 낯 있을까?
들켰네. 사실 형씨한테 관심이 있어서. 별 건 아니고, 조그마한 호기심 정도? 잘 아네. 망나니 = 이글 홀든이라는 공식이 아직은 유효한가. 처음이지. 우리 작은형이랑은 본 적 있겠지만. 그, 뭐시냐. 액자 말야.
나도 관심!
안녕. 좋아하는 낯 있을까? 관심 있는데. 몇 번 만나서 썸 타고 있는 관계가 좋을 것 같아.
관심 줘서 고마워, 내일 밤에 꼭 만나자!
관심~
M9339gy Te_Amo_Sofa 관심없어요; 훠이 나는 우리 오빠 아니면 안놀아요
현대 대학생 잭으로 관심 있어.
라키, 어디갔다 이제서야 오는걸까?
* 1번 원작 그대로 그마로키 관심있어. 물놀이에 대한 얘기가 없는데 여부도 알고싶고.
관심 있어.
여기 아카아시 케이지로 관심있어.
Sofa
신과 내관이 매 맞기를 두려워하지 않으시는 겁니까. 아니면 신이 저하의 옥체에 손을 대기를 기다리시는 것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