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e to Dream

[소야] SOYA YSHIRT PM ARTIST 유즈루 본방사수

카테고리 없음


SOYA

😍#소야 언니 너무 멋져요...!!! (멋지면 다 언니랬어)😍 #SOYA 1st Mini Album '#Artist' 💕앨범 자켓 사진 & M/V (+MV 메이킹) 大공개💕 👉
181018 #엠카운트다운 리허설 가는 길 📸비하인드 포토📸 #디에이드 #TheAde #소야 #SOYA #이홍기 #LEEHONGGI
잠시후 PM5:00에 뮤직뱅크에서 만나요💛 오늘은 11번째 무대에요😆 - #소야 #soya #artist #아티스트 #뮤직뱅크 #뮤뱅
181019 뮤직뱅크 출근길 - 비하인드 [BEHIND] #뮤뱅 #Entrance #musicbank 오늘도 소시지빵 들고 왔어요 #소야 #SOYA #Artist
181018 #엠카운트다운 리허설 가는 길 #소야 #SOYA
오늘 PM 6:00 엠카운트다운에서 Artist 무대 본방사수해주세요! 순서는 8번째입니다~ - #소야 #SOYA #artist #아티스트 #엠카 #엠카운트다운 #본방사수
181016 Heedo's Insta post with Soya: "DEMOO" 박춘무 디자이너님의 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다녀왔습니다 😊 내일 소야누나 쇼케이스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 ! #BoysInGr

소야 SOYA YSHIRT PM ARTIST 유즈루 본방사수 MnetKR

[스케줄 공지] 소야가 10월 22일 PM 1:00~2:00 ! arirang Radio 'K-POPPIN'에 출연합니다! - #소야 #SOYA #아리랑라디오 #라디오 #AIST #아티스트 #케이팝핀 -
16명의 에일리언 댄스팀과 함께하는 Artist 무대! 오늘도 본방사수 부탁드려요💛 PM 3:35 음악중심에서 4번째로 나와용!👯‍♀️ - #소야 #soya #artist #아티스트 #에일리언댄스 #음악중심 #음
소야의 Y-shirt 음방활동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 열심히 해준 희도 고마워😊🙏🏻 활동은 끝났지만 노래는 쭉! 많이 들어주세요🌸 - #소야 #soya #y_shirt #와이셔츠 #활
체크미 낭낭한 소야의 Y-shirt 무대가 궁금하다면〰️? PM 5:00 뮤직뱅크 본!방!사!수! 🙆🏻‍♀️ (with #희도 ) 오늘은 10번째로 나와요🐥 - #소야 #soya #y_shirt #와이셔츠 #KBS
보라보라한 소야의 Y-shirt 무대를 PM 7:00 쇼챔피언에서 확인해주세요! (with #희도 ) 오늘은 8번째로 나와요!💜💜 - #소야 #soya #y_shirt #와이셔츠 #MBC #쇼챔 #쇼챔피언 #본방


PM

예쁨미 넘치는 소야의 Y-shirt 무대를 PM 12:10 인기가요에서 본방사수해주세요 (with #희도 ) 오늘은 8번째입니다🤗 - #소야 #soya #y_shirt #와이셔츠 #SBS #인기가요 #인가 #본방
잠시 후! PM 6:30 더쇼에서 Y-shirt 무대를 확인해주세요! (with #희도 ) 오늘은 9번째😊💓 - #소야 #soya #y_shirt #와이셔츠 #SBS #더쇼 #본방사수


유즈루

톡가이보다 유즈루가 소야랑 스킨십더마니할것같애 아 너무귀여워 진짜하면끌어안고 스담백만번해줄 유즈루
톡가이보다 유즈루가 소야랑 스킨십더마니할것같애 아 너무귀여워 진짜하면끌어안고 스담백만번해줄 유즈루 넘 좋아서 유즈소야 달아버릴거임 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퍼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유즈소야 소파옆에서 얘기하다 유즈루 꼬옥스담해주면 언짢은티내다가 소야 잡아끌어서 자기 옆에 앉혀버리는 톡가이
백퍼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유즈소야 소파옆에서 얘기하다 유즈루 꼬옥스담해주면 언짢은티내다가 소야 잡아끌어서 자기 옆에 앉혀버리는 톡가이 너무 좋아서 트훔함ㅠ


희도

어제 더쇼의 퇴근길 퇵퇵 #퇵길아웃 순간! 아낌 없이 마구마구~~! 고화질로 드립니당!! 퇴근길을 쳌체크 할, 안심심한 귀가길 기대해주세용~🤟 #소야 #희도 #더쇼 #THESHOW


토카이

토카이한테 왜 애를울려요 잔소리하고 소야 델고나가서... 수면실에 혼자 남은 토카이,,,,, (토카이(지끈!))
✔ 드림정리 • 토카이 세이시로 x 소야 구프라안 (연인드림) • 나루세 료 x 코미야 시하루 (썸 -) 연인드림)

소야 SOYA YSHIRT PM ARTIST 유즈루 본방사수 nsa720

고민하다가.... 한 한시간~한시간 반 정도 있어도 소야 안오길래 수면실에서 나오니까 나오자마자 옆에 쇼파에 네코쨩 앉아있고 거기에 소야 폭 안겨서 토카이 노려보고있고 세라는 소야 달래다가 토카이 나오니까 얹짢은 눈으로 보기...
유즈루:((소야 쓰담스담ㅁ쓰다다다다담)) 토카이:(언짢음,,,,,,) 유즈루:(토카이보고 재밌어서 더함) 토카이:((더 언짢음.........)) 아나 이럴것ㄷ같아서 넘귀엽고 ㅋㅋㅋㅋㅋㅌㅌㅋㅋ
귀여운 소야..... 토카이가 나빴네... (??(
배아파서 아침도 안먹고 점심도 걸러서... 배고픈 상태로 저녁즈음에 수면실로 왔는데 센세 안계셔서 쇼파에 쓰러져있는 소야를 발견한 세라.... 실은 토카이는 소야가 밥 꺼내먹어도 상관없으나 주인도 없는데 맘대로 퍼먹지 못해서ㅠㅠ 쇼파에 널브러져있었음
눈감고 걍 가만히 있음... 소야 뭐지 뭐지 하고 달달 떨고있는데 조금 있다가 토카이 야 가자./어 어딜요??? 그리고 레스토랑가서 토카이가 밥사줌 눈감고 있던건 그냥 어디 데려가지 생각하던거 ㅎㅎ 글고 버려진 먹다남은 세라가 사준 빵.....


아티스트

소야님이었나? 아티스트 노래 너무 좋아요 오래 활동해주세요


에이프릴

지금!!! #스타패스 에서 #SBSMTV #THESHOW 사전투표 진행중!! (10/19 오후 8시~10/22 오후 2시) #STARPASS #더쇼 #엔씨티127 #에이프릴 #김동한 #에디킴 #위키미키 #서지안 #스누퍼

더쇼 NCT127 에이프릴 위키미키 김동한 공원소녀 스누퍼 소야 소희 에디킴 립버블 서지안
10월 23일 더쇼 평화 콘서트 강원도인제 서화체육공원 오후 6시 30분 #NCT127 #에이프릴 #스누퍼 #에디킴 #위키미키 #김동한 #공원소녀 #소야 #립버블 #소희 #설하윤 #알리 #후니용이 #서지안 MC #제노 #용국 #예은
10월 23일 더쇼 평화 콘서트 강원도인제 서화체육공원 오후 6시 30분 #NCT127 #에이프릴 #스누퍼 #에디킴 #위키미키 #김동한 #공원소녀 #소야 #립버블 #소희 #설하윤 #알리 #후니용이 #서지안 MC #
소야가 아니고 소희랑 에이프릴이랑 합동


소희

소유 소야 소희 댄서 합치면 딱 40명인가 그랬던...ㅋㅋㅋ


언니

언니 저거 소야? 말이돼 ?
안녕하세요 소야님!! 엘 오너 클로버입니다ㅠㅠ 언니 사랑하고 잘부탁드려요..!

소야 SOYA YSHIRT PM ARTIST 유즈루 본방사수 nsa720

소야언니....
소야언니 댄서만 16명이누... ㄷㄷ
소야언니 고속도로?


소야

소야씨가 정상이었ㅅ.. 아, 아니. 정상 맞다고 치겠습니다.
헐 소야님 사랑해요
소야님 주작 옷 너무...너무 사고싶은데....
소야님께 기모노를

소야는 영웅이에요
망친소야 삭제해야징~
KDH_official mystarpass지금!!! #스타패스 에서 #SBSMTV #THESHOW 사전투표 진행중!! (10/19 오후 8시~10/22 오후 2시) #STARPASS #더쇼 #엔씨티12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지금은 계속 망친소야 ;
앙ㅇ 볼소야
오늘 프리뷰들 진짜 다 냉달소야.. 냉달소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트친서 다 망친소야 ,,

소야 SOYA YSHIRT PM ARTIST 유즈루 본방사수 kimdutt

(소야도 그림 그릴래)
오호랏 봐야겠다 악마소야별문아 다봐서 볼거없었는데 다행 ㅎㅅ
그치? 귀엽다니까! (인정받자 기세등등한 얼굴로 웃었다) 좋아, 그럼 넌 오늘 부로 문소야. 난 고..소. (긁적..) 그럼 문소. 오늘 뭐했어?
소야님? 그분이 주신 쏘야빵 맛있었어 새벽에 배고팠는데 참 조은 요깃거리가 되었지
안녕하세여 소야님! 드친소 흔적주셔서 팔로했서요~~~ 실수면 블언블 해주세여! 잘부탁드려요~~~!
오리진을 만들고 싶었으나 마땅한 옷이 없어서 파티에 참석한 소야로 만들었다. #사예의소야
네 읍읍씨욬ㅋㅋ ㅋㅋ ㅋㅋ ㅋ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읍읍씨 어딨냐구 물어봤더니 스태프가 모른다구 했댘ㅋ ㅋㅋ ㅋㅋㅋㅋ 말이야소얔ㅋ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

아 ㅏㅏ유소야대ㅐ야ㅐㅐ나나ㅑ애ㅐ야ㅐ
망친소야 망친소~
야 이씻 망햇어 망친소야 국식아,,❤
근데 아직 상담소야
ㅋㅋㅋ소야님ㅠㅠ한복이요ㅋㅋㅋㅋㅋㅋㅠㅠ힝구
#드친소 토카소야 연인드림, 블페 우정드림, 나루하루 썸드림 하고 있습니다! ㅠㅠ 그림은 모두 커미션이나 받은 그림입니다... 남드림 구경하는거 주식 퍼먹는거 썰구경 모두 무지무지 좋아합니다 저와.. 드친이 되어주세요.
소야 너무 귀여웠다¨̮♡︎

소야 SOYA YSHIRT PM ARTIST 유즈루 본방사수 kimdutt

소야님..진짜 사람 많을텐데..화이팅입니다!!ㅜㅜ!!!!
할로윈맞아서 유령데쿠랑 뱀파토도가 술초콜렛을 한주먹 얻어서 냠냠 먹는데 술 들어간 줄 모르고 취해서 술주정부리는거 보고싶다 물론 주정은 늑인캇쨩에게..이 쿠소야로들...!!!하고 화내는데 음냠냐 캇쨩..카츠키..하고 물고빨고 뭉개는 두 존재..
ㄱㅊ아 망친소야 ❤❤❤
진지하게 고민 중이다 제일 1 목적은 소야님 주문이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늦게 가서 이거 주문 못 하면 난 세상 다 산 거
내일...소야님 촬영전에 11시에 패윜갈까...?
소야 면접 화이팅!!!(۶•̀ᴗ•́)۶ 다뿌시고 와!!
조아요오💚💛💚💛💚💛 소야샘 어찌그리 한결같이 나긋하시죠

진짜 내가 많이 사랑하고 아껴 ㅜㅜㅜㅜㅜㅜㅜ진짜 중국어 공부 열심히 할게 ㅜㅜㅜㅜㅜㅜ소소야 ㅜㅜㅜㅜ
이야.......인상보소야...
망친소야...
히히ㅣ 진로체험에서 치파오입엇슴 사진은 소야랑~!~!~!!
대종상 영화제 측 “모모랜드, 펜타곤, 소야 축하무대 꾸민다”(공식) 제55회 대종상 영화제는 22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오후 6시 50분부터 TV조선을 통해 생중계된다.  출처 -
신소야 날씨가 춥다 따뜻하게 입어... 침낭 말고💦
그러고보니 소야는 고기 먹긴 했을까...?끝까지 고기 먹는 모습을 안 보여줘서ㅋㅋㅋㅋㅋ

소야 SOYA YSHIRT PM ARTIST 유즈루 본방사수 Dizzzziness

천소야
ㅋㅌㅋㅋㅋ큐ㅠ 소야님 실기 언제 보세요? 저 자 하나잇는데 빌려드릴수잇어용
아녜오!!금방이에오!!! 히믈내.....!!!! 소야님도 열심히 신문물을 접해보께....!
헤헤헹 소야님 레뷰스타 본다 )▽(♡♡♡
소야샘 제일 감사해요오 💚💚💜❤💜❤💜❤💜❤💜❤💜
우리 아빠는 소야!
단체활동 다빠져먹고 개인활동만 하는거 장이씽이 먼저함 ㅋㅋ 명예액소야 뭐야~ 내가 걔보다 스케줄 더 열심히 참여하노 ㅋㅋ

소야 SOYA YSHIRT PM ARTIST 유즈루 본방사수 67_____7

이소야
크어아아ㅏㄱ 소야님 신작떴어어어어
나오키 「가끔 만화 같은거 읽다보면 "나 때문에 싸우지 마!" 라는 대사가 있잖아, 이거 반대로 하면 뭘까?」 쿄우 「...난 이긴 사람만 사랑할게?」 소야 「전투력 오르네...」 타케시 「오르는거냐..」
빨간망토 「잭이 소를 잃어버렸다면서 『 우리 밀키화이트 못봤어?! 이런렇게 생긴 소야!!』라며 옆에 서있던 밀키화이트를 보여줬다. 멍청한놈..」
이츠데모 키미오 히소야카니 오못테루~~~
여러 사물에 인사하는 예쁜 울 곰돌💜 🐯 안녕 소야! 🐯 배야 안녕! 🐯 안녀엉~ 🐯 안녕하세요 팔각정님^ㅁ^
소야, , , ,, 옥가네니, , ,나구라레따(아무말대잔치

소야 SOYA YSHIRT PM ARTIST 유즈루 본방사수 L_ian_Eve

지소그릴ㄹㅐ요 지소 짓소야~
히어로 소야 짜자라잔!이에요. 히로인인가? #Auto
그리고 소야() 님이 제작의뢰하신 언월도 국검 활 제작사진 원하신분들이 계셔서 올립니다. 제가 제작햇던데까지의 도면과완료샷 올립니다. 의뢰자께서 직접 장식을 다신다고 하여 사진처럼장식은제작하지않았습니
소소야 오늘도 수고했어 소소도 굿밤 꿨지? 오늘도 어김없이 좋아해 :)
헉 저 히로아카 팀코 있어서 가요!!!! 근데 또 사복신소야 ㅋ ㅋ ㅋ ㅋ ㅋ ㅋ
하얀색 티셔츠는 어떻다냐 히리소야
~패스트푸드점~ 쿄우「그냥 기본 세트로 통일해서 먹자」 ~계산대~ 타케시「버거 세트 4개요」 나오키「아, 저도요!」 소야「저도요!」 쿄우「왜 12개가 나왔는지 설명해봐.」

소야 SOYA YSHIRT PM ARTIST 유즈루 본방사수 L_ian_Eve

아소야 더내놔 쿨탐참,,, 아소놈아 접점없는 놈들 엮어놨으면 더 내놔야지 이놈아 장난하냐~!!!
어제 소야 이번 앨범 타이틀곡 처음 들었는데, 느낌이 좋아서 방금 다운받음 ㅋㅋ
소야 노래 다좋다....
#캐릭터_구현하신_오너를_찾습니다 가담항설 하난이~ 사실 구현한지는 좀 됐지만 이 해시태그 써서 올리는 건 처음이네요 ㅋㅋ 예쁜 의상은 구름옷동동 소야님 작품입니당♡3♡
☆이벤트 정보☆ 지난주 일요일에 이루어진 카키하라 테츠야 님의 방송인 (카키하라 테츠야의 히자쿠리게(견문록)) DVD 발매 기념 스페셜 이벤트 사진입니다. 늦어서 죄송합니다🙇‍♀️🙇‍♀️ 들리는 소문으로는 호소야
사복 시운이 있다 그림 소야님 츄츄님 마님
카야가 선물🎁해준 소야님 알티이벤트 예시채

소야 SOYA YSHIRT PM ARTIST 유즈루 본방사수 soyadream

헐 소야 컬러프로젝트 곡 제목들 S O Y A 로 시작하는 단어였구나 대박
소야좀 조용히 해봐, 나오키 나오키쿄우, 남한테 부탁할 때는 어떻게 해야 하지? 쿄우꽤나 귀여운 여동생이 있던걸.... 소야으읏.. 가족들은 건드리지마...!
신소야...
소야님 감사합니다😭😭😭😭😭💙 저도 사랑해요(?(소야님뭐죠
정환소야 응원합니다👀💙
저야 원피스라면 완전 환영입니다😭😭😭😭🙋‍♀️🙋‍♀️🙋‍♀️ 소야님의 원피스코스도 얼른보고싶어요ㅠㅠㅠ 가까운미래의 원피스코스는 무엇인가요(
너무 외치고싶너요.... 이번 소야님 신작 최곱니다!!!!!!(엉엉) 오늘 공지 올라오겠지만... 미리 외치고 싶다입니다...ㅜㅂㅜ 구름옷동동신작 최곱니다!!!!!!(쓰러짐)

소야 SOYA YSHIRT PM ARTIST 유즈루 본방사수 use__up

소야 우각우각해 #자기_닉네임으로_자동완성_글짓기 미친 우각호진짜 ㅋㅋㅋㅋㅋㅋ
정신차리자 빛소야 잏해야지
ㅠㅠ아진짜 가챠 돌린다면 D그룹만 돌리는데... 호시나나에서도 가챠를 해야하고.... 진짜 고민... 탐소야~ 좀 나와라~~~!!!!
부디많이해쳐주세요😭😭🙏🙏🙏 저는 소야님의 소딩쨩 올라오는날만 간절히 조신하게 기다리겠습니다😢😢
소야님 당첨 추카드려용 24시간내로 디엠 주세요 '~'
ㅠㅠㅠㅠㅠㅠ소소야...오늘도...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갸아아ㅏ 소소야아ㅏ..(달그락거리기
(소야...... )

소야 SOYA YSHIRT PM ARTIST 유즈루 본방사수 GHEnt_Official

소야 씨 협박을 하시면 어떡합니까
소야가 눕혔지요!(찡긋)
저건...소야씨에요
엉엉 소야은 머리랑 몸통이 따로 있어...
(소야만 이해 안가는 소야 그림)
짠... 소야 ~..
(나도~... ) (소야 따라하기 ) (윙크)

소야 SOYA YSHIRT PM ARTIST 유즈루 본방사수 Gangstar0622

헐 토카소야(벌떡일어남)
히소야 잘부타케😍
(돈이라면.. 소야씨가 더..)
소야.....! (반짝반짝)
그래서 소야씨가 돈을 더 (또 보스한테 이른다고 할까봐 말을 이어하지 않음)
소야는, 두장...~
시즈쿠「내 빵이 사라졌어!」 나오키「아까 소야가 빵 먹던데?」 시즈쿠「소야~ 나한테 뭐 할 말 없어?!」 소야「다녀왔어!」 시즈쿠「어서 와!」

소야 SOYA YSHIRT PM ARTIST 유즈루 본방사수 goongma

토카소야 is GOD.............
소야님조와
소야님오시면 당빠 가는각이지
소야님 무릎아프다 그러셔서 걱정했는대 타박상이라 그러시자나~ 그럼 댄러 할수이씀~
힘하면 소야죠.소야가 안아드릴게요~(무해한 미소)
소야도 별명...
소야만 별명없어 힝

소야 SOYA YSHIRT PM ARTIST 유즈루 본방사수 SS_yeun

(소야씨.. 웃지 마시죠..) (부들)
......(럼씨 말 듣고 소야씨 이름 부를때마다 그생각밖에 안 날듯함..)
소야야ㅜㅜㅋㅋ ㅋㅋㅋㄱㅋㄱㄱ 독가이가 손목이 시려서 그래 손목이ㅜ
소야씨도 사람 죽였잖습니까(;;)
울애기들은... 나루하루만 해도 6살차이다 소야 양심은있니??
ㅋ ㅋㄷㅋ ㅋㅋㅋㅋ 소야 넘 예쁨받고 톡가이는 인덕 못쌓앗잔아 그래서그레(?)
소야 이번 노래 좋음

소야 SOYA YSHIRT PM ARTIST 유즈루 본방사수 xestak

소야는 백댄서가 13명이네 와우
소야씨 낯설다.......
소야 보컬 엄청 우렁차네
소야... 소시지야채볶음밖에 생각이 안 나...




소야 SOYA YSHIRT PM ARTIST 유즈루 본방사수 GirlgroupsBR

소야 SOYA YSHIRT PM ARTIST 유즈루 본방사수 V_vante_7

소야 SOYA YSHIRT PM ARTIST 유즈루 본방사수 GHEnt_Official

소야 SOYA YSHIRT PM ARTIST 유즈루 본방사수 kimdutt

소야 SOYA YSHIRT PM ARTIST 유즈루 본방사수 Hello_Puc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