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e to Dream

[로이킴] ROYKIM 콘서트 헤어지면 그만하자 노래도 MUSIC

카테고리 없음


ROYKIM

180921 컬투쇼 미모리즈갱신 로이킴!!!!!!💕💕 #로이킴 #roykim #컬투쇼
미모포텐이야😭😭😭😭😭 로이킴최고!!!!🙊💕 #로이킴 #roykim #썸데이페스티벌 #180902
오늘듀 존잘졸커 로이킴!!!!!!! #로이킴 #roykim #썸데이페스티벌 #180902
180727 대구포크페스티벌 #로이킴 #roykim #대구포크페스티벌
180722 어반뮤직페스티벌 #로이킴 #roykim #어반뮤직페스티벌
#시월애음악회 #논산시민 #사이버논산시민과 함께 #로이킴 #roykim #건양대학교콘서트홀
턱선에 베이겠다 #로이킴 #roykim #ROYKIM #ROYROSE #로이로제 #로이킴잘생김 #날카로운 #턱선 #존잘

로이킴 ROYKIM 콘서트 헤어지면 그만하자 노래도 MUSIC AgadaGJHongMun

그나저나 로이킴이 Don’t Look Back In Anger 를 마지막 곡으로 할 줄은 몰랐다 #grandmintfestival #gmf2018 #roykim
181021 #로이킴 그랜드민트페스티벌 #roykim ‘Don’t Look Back In Anger’🎸 너무좋다말이야ㅜㅜ 노래도 너무 잘 불렀고 오빠 노래할때 행복한 모습도 너무 보기 좋다ㅜㅜ 저 현장에 있는 내가 진짜
181017 #로이킴 현대백화점 천호점 #roykim ‘Love Love Love’💓 주변에 진짜 너무 조용해서 응원법만 외치고 소리를 안 지르려고 그랬는데 오빠가 너무나 기다리는 눈빛으로 쳐다봐주고있는거에요ㅋㅋㅋㅋㅋㅋ
젤반짝이시는분이죵 ㅋㅋㅋ 듵어도들어도 조은 또들어서 너무좋앗당 #로이킴 #roykim #소녀 #그랜드민트페스티벌
More 로이킴 서울 콘서트 1층 1열 원한다 #로이킴 #ROYKIM #로이킴콘서트
181017 #로이킴 그랜드민트페스티벌 #roykim 퇴근 중간에 목얘기 나왔을때 잘 안들려서 자기 목 말하는건지 우리 목 말하는 건지 잘 모르겠지만 공연때 미친듯이 소리를 질렀어서 일단 내맘대로 우리를 걱정해주는 걸로
그랜드민트페스티벌2018 #로이킴 #roykim

[101618] [IG] “아는 사람 아는 사람” #ROYKIM #로이킴 #RoyrosePH #RoySangwooKim
[102018] [IG] “나 배곱” #ROYKIM #로이킴 #RoyrosePH #RoySangwooKim
[102218] [IG] “twas fun!” 그랜드민트페스티벌 #ROYKIM #로이킴 #RoyrosePH #RoySangwooKim
[101818] [IG] “잠시후 저녁 8시 콘서트 티켓 오픈해요! “ #ROYKIM #로이킴 #RoyrosePH #RoySangwooKim


콘서트

2018 로이킴 LIVE TOUR 〈ROchestra〉 in SEOUL 콘서트 12/15 티켓 양보 해주세요ㅠㅠ
로이킴 콘서트 로케스트라 교환 구합니다~ 저대구콘 op석 2열 중앙 님서울콘 중앙쪽 5열 이내
로이킴 콘서트 교환원해요..!! 저 서울콘 15일 A구역 3열 님 대구콘 op석

로이킴 ROYKIM 콘서트 헤어지면 그만하자 노래도 MUSIC royex93

로이킴콘서트 -서울 12.16 5시.1회 1층 E구역3열 1석
오늘 기타수업 갔다가 로이킴 좋아하는 다른 수강생에게서 콘서트 정보를 듣고 왔다. 서울콘 5초 매진이고 부산, 대구 남았다고. 남자들도 로이킴을 좋아한대서 디게 의외였음. 어쨌거나 로이킴 내가 올해안에 꼭 보러간다, 진짜.
로이킴 대구 콘서트 자리를 못 고르겠어요 ㅠㅠㅠㅠ OP석 5열 사이드가 나을까요 아니면 E구역 1열이 나을까요 ..? 도와주세요(´°̥̥̥̥̥̥̥̥ω°̥̥̥̥̥̥̥̥`) #로이킴
로이킴 서울 콘서트 1층 1열 원한다
아니 엄마보고 로이킴 이번 콘서트에서 복근 공개해서 꼭 가야한다니까 봐서 뭐할거냐며 자기 배 보여줬어ㅜㅜ야ㅜㅜㅜㅜ
로이킴 콘서트 티켓팅 완료! 🎤🎼🎹🥁취소 표가 다행히도 나왔어 🤣


헤어지면

우리 사랑하는 법은 어렵지 않아요 지금 모습 그대로 날 안아주세요 한 번 더 웃어주고 조금 더 아껴주면 매일 처음 만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봐주면 로이킴, 그때 헤어지면 돼 사진 고르면서 보정하면서 내내 들었는데 괜히 마

로이킴 - 그때 헤어지면 돼 (신곡 발표 전 포르투갈 라이브) 님들 진짜 비긴어게인2 꼭 보세요... 힐링 되고 최고입니다ㅠ-ㅠ)b 매주 금요일 9시 JTBC에요 어흑흑...
🎤 종호가 부르는 로이킴의 그때 헤어지면 돼 아쉬워 아쉬워 ! 풀버전도 부탁해 😉 #에이티즈 #최종호 #종호 #ATEEZ #JONGHO #CHOIJONGHO
MBC PLUS X genie music AWARDS (보컬상 남자부문 후보) #그날처럼 #장덕철 #그때_헤어지면_돼 #로이킴 #그리워하다 #비투비 #동화 #멜로망스 #Beautiful #워너원 #2018MGA 보컬상
제발 세상 사람들 강민경이 부른 로이킴 - 그때 헤어지면 돼 한번만 들어주셔라ㅠㅠㅠ 강민경 얼굴만 대천재 아니라 노래도 대천재인거 세상사람들 모두 알아야한다.....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 풀영상 ))
그때 헤어지면 돼-로이킴 요즘 혼자있을 때랑 공부할때 자주 듣는 노래
로이킴 그때 헤어지면 돼도•••
로이킴 - 그때 헤어지면 돼 같아용!!

로이킴 ROYKIM 콘서트 헤어지면 그만하자 노래도 MUSIC royex93

흑흑 형훈배우님 로이킴 그 때 헤어지면 돼 부르셨는데ㅠㅠㅠㅠ내가 진짜 좋아하는 노랜데 목소리 너무 감미롭고 노래도 잘하셔서 푹 빠져서 봤자나ㅜㅜㅠㅠ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엉엉 야광봉ㅠㅠㅠㅠ


그만하자

가사가 너무 슬퍼서 끝까지 못부른 정국이ver 우리 그만하자(로이킴)
로이킴 '우리 그만하자' 맨날 듣고 있는 노래... 정국이가 또 불렀줬지이☺️ 이제 무대에서 같이 불러주면 딱 좋겠네!! 그치 꾹아😉💕
로이킴 우리 그만하자 너무 좋다 가사 넘 슬퍼
우리 그만하자 뮤비보는데 남들은 헤어질때 머리를 자르잖아 얘는 수염을 밀어 알 수 없는 로이킴
그나저나.... 로이킴 (우리 그만하자) 이 노래 🎤 정말 어제 오늘 내 BGM 이다. 그냥 우리는 가끔 보는게 좋다.
12. 로이킴 - 우리 그만하자


노래도

ㅋㅋㅋㅋㅋ로이킴도 좋아하고 노래도 예뻐서 고삼때 PMP에 담아서 많이 들었었죠! 지금 오랜만에 다시 들어보러 갑니다 :)
찬열이한테 보낸 신청곡들~! 고백너무좋아해서 불러줬은 조켔다ㅠㅠㅠㅠ요즘 로이킴님 노래도 좋아서 신청!!)(


대구포크페스티벌

180727 대구포크페스티벌 땀식이에게 수건은 필수💦💦💦 #로이킴 #roykim #대구포크페스티벌


몰랐을까

로이킴님 왜 몰랐을까 노래 너무 좋아요!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왜 난 그때 몰랐을까 내 품에 안긴 널 보고도 미련한 건 나였을까 로이킴 - 왜 몰랐을까
저는 요즘 정승환-잘지내요 jonas blue-rise(Acoustic) 육성재-고백 로이킴-왜 몰랐을까 를 제일 많이 듣구있어요 😆☺️ 부디 하나라두 니니님 플레이리스트에서 자리잡기를.,.,


MUSIC

It’s been ages but I got another song cover up! You can check out the full video on youtube channel ‘Lex Music Online’ 🙇 오랜

로이킴 ROYKIM 콘서트 헤어지면 그만하자 노래도 MUSIC royex93

MBC PLUS X genie music AWARDS 최고의 가수와 노래에 투표하세요! 11월 6일 화요일 인천 남동체육관 #보컬상_남자부문 #장덕철 #로이킴 #비투비 #멜로망스 #워너원 #2018MGA #MBC


에픽하이

나는 사실 오늘 GMF에서 관심있는 팀은 솔루하고 에픽하이 정돈데 그 둘은 간격이 좀 떨어져 있어서... 소란과 로이킴을 볼까 아니면 나가서 뭔가 먹고 과제를 하다 돌아올까 고민 중 ㅠㅠ
로이킴 너무 잘 보고서 에픽하이 기다리는 중 선웅오빠!!!!!
오늘 에픽하이 순서 기다리면서 로이킴 무대도 봤어 이번이 두 번째로 보는 로이킴 무대인데 크 역시나 너무너무 좋더라 숨죽이고 보게 되는 압도력


부산

부산 사투리로 하는 거 왤케 웃기지 로이킴 - 우리 고마하자 ㅠㅠㅠㅠㅠㅠㅠㅋㅌㅋ튜큐ㅠㅠㅠㅠㅠㅠ
"쉬는 날에 당일치기로 부산 갔다 왔는데 그때 성우형이 마중 나와줬거든요. 서울역에." '하고 싶은 일 해야만 하는 일 사이에서 고민하는 너의 무거운 어깨를 위해 너의 발걸음이 들릴 때 웃으며 마중을 나가는 게 너에게


사진

와 로이킴이 사진 다 찍어도 된대 ㅇ(( 대박... 가드가 계속 잡았는데... 와...

오늘 앵콜하기 전에 사진 찍게해줘서 팬스 앞 강친 아저씨랑 마주보면서 사진찍음 그리고 누가 봄삼이 들으면서 춤췄나봄 로이킴이 봄봄봄 부르는데 춤추시는 분은 처음이라고(워딩 부정확)ㅋㅋㅋㅋ #18그민페후기


봄봄봄

살아가다보면 잊혀질 거라 했지만 그 말을 하며 안 될 거란 걸 알고 있었소 |로이킴, 봄봄봄
아 봄봄봄봄이 왔네요 그래를처음 만낫던 그때 향기 그대로 로이킴노래 감미롭게 불러야돼서 어렵더뎅...
사랑하다 보면 무뎌질 때도 있지만 그 시간마저 사랑이란 걸 이제 알았소 /로이킴, 봄봄봄


썸데이페스티벌

와 ㅠㅠㅠㅠ 진짜 로이킴 미모폭발!!! 미쳤네미쳤어😭😭😭😭😭 #로이킴 #roykim #썸데이페스티벌 #180902


서울의

서울의 달 로이킴 버전 뭔ㄴ가 뮤지컬 같아서 좋음


로이킴

내일 버스킹 곡이에요...! 지금 목감기가 심하게 걸려서 사실 할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ㅠㅠㅠ 다들 실수해도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어요 😢 아이유 - 이름에게 박원 - all of my life 로이킴 - 그때 헤어

로이킴 ROYKIM 콘서트 헤어지면 그만하자 노래도 MUSIC royex93

로이킴 북두칠성! 근데 저 노래 잘 몰라ㅠ헝
아무 생각 없이 너와 방안에 앉아 아무 의미 없는 이야기를 나누며 하루 종일 웃고 떠들고 싶다 나도 사랑하고 싶다 너와 사랑하고 싶다 (나도 사랑하고 싶다 - 로이킴)
[슈스케] 슈스케패밀리☞삶의보람♡ 현우오빠가 가장좋아해)__(♡♡ 딕펑스♡로이킴♡유승우♡김정환♡이지혜 모두 좋아해용♡
필킴 인스타스토리🧡 #로이킴 #김필 #박보람 #박재정
180907 칠포재즈페스티벌2018 #로이킴 #roykim #칠포재즈페스티벌
귀여워!!!!🙊 #로이킴 #roykim #대구포크페스티벌 #180727
잘생킴 . . #로이킴 #roykim

2.로이킴 - Heaven 너무 스윗한 가사... (이분 얼굴도 스윗하시죠)
로이킴 노래 들으면서 작업🙂 #oilpainting #artwork
서울의 달 로이킴 버전 들ㅇ ㅓ주세요. . . . ..
1) 정국아 올백머리 가자...!! 너무 잘생겼어 🙏 2) 뭔가 멋있어보일려고 옷 갈아입었는데 바지 반바지 입은거 들킴ㅋㅋㅋㅋㅋㅋㅋ 3) 정국이는 아빠글씨체를 좋아한다. 4) 로이킴님 노래 부르는데 목소리기 꿀이
아싸 무심코 로이킴 취켓팅 하러 들어 갔는데 2열 겟ㅠㅠㅠㅠ 좋다ㅠㅠ
[윤성] 로이킴 선배님의... 우리 그만.. 하자를 불러봤습니다.. 후우.. 감성 좋으다..❤️ㅋㅋㅋㅋㅋㅋ
오 그대의 눈빛을 보면 떨려오네 먼 훗날 언젠가는 기억될 내 사랑 소중한 그대여 오늘은 그대가 우네요 난 뒤에서 그댈 따라서 울죠 어쩌면 한번쯤은 그대의 두 눈에 눈물을 닦아 주고파 밤 바람이 많이 차요 내게로 안아줄게요 나의 곁에 (피노키오-로이킴)

로이킴 ROYKIM 콘서트 헤어지면 그만하자 노래도 MUSIC royex93

어, 그 노래 알아요. 그것만 꽤 오래 들었어요, 좋아서. 저는.. 음, 로이킴이나, 성시경 노래 자주 듣거든요. 요즘은 심규선분 노래 많이 들어요. 가사가 예뻐서요.
로이킴 보고싶어서 집에 들렀다가 다시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답
로이킴씨... 연북 그만 결별하게 해 주세여...
로이킴 본댜.. 기다려 상우야
오늘은 딱 로이킴 윤하만 보고 오겠네 ... 저질 체력이다 진짜
#비긴어게인2 로이킴 x 김윤아 - 할렐루야 Hallelujah
키보드 소란 세션은 동민님이고 로이킴 세션엔 예찬님 있넼ㅋㅋㅋㅋㅋㅋ 예찬님 지엠엪 열일맨 어제도 봤는데 오늘도 두번봄

로이킴 ROYKIM 콘서트 헤어지면 그만하자 노래도 MUSIC royex93

아니 로이킴 첫곡 문득 실화야? 미친ㅜ
로이킴 노래 개 잘해 미쳐떠
아 로이킴 짱 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 노래 너무 잘하고 잘생겼고 ㅠㅠㅠㅠㅠㅠ
이제 윤하보러 가야지 아 로이킴 리이브 이어 캔디
로이킴,....세ㅔ상에.... 너무...너무다....홈이랑 문득이랑 먼지가되어랑 신곡도그렇고..... 중간에 팬클럽 응원때문에 자꾸 빵터지고....웃음이 만ㅂ은사람인가 생각했음....
셔누 먼지가 되어 너무 웃겨 왤케 열창했어요 오빠 솔직히 노래방 갈 때마다 부르죠 마치 정준영 로이킴이 된 듯이
로이킴 뮤지컬 왜 안해?(슈스케부터 하는 소리

로이킴 ROYKIM 콘서트 헤어지면 그만하자 노래도 MUSIC royex93

와 로이킴인가;
너라는 행성, 나라는 별. 그 사이 은하수처럼 완벽한 그 틈만 있다면. /이기주의보, 로이킴
임윤아 민선예 박봄 권지용 김태연 로이킴 정은지 손나은 동영배 박채영 김제니 김지수 김예림 배주현 김동영 나재민
로이킴 라이브 오늘 처음 듣고서 다시 음원을 듣고있는데 라이브를 따라가질 못 하네 처음 들은 라이브의 감동이 정말 컸다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너란 행성 나란 별 그 사이 은하수처럼  완벽한 그 틈만 있다면 더하지도 덜하지도 않고 좋을 거야 이런 날 알아줄래 이기주의보_로이킴
2018그민페 gmf 로이킴 - 홈, 갠적으로 하이라이트인 부분
로이킴전곡 무한재생 시켜놓구 연북보는중

로이킴 ROYKIM 콘서트 헤어지면 그만하자 노래도 MUSIC royex93

아 ㅈㅔ가 모종의 이유로 로이킴 노래를 듣지 못 헙니다,,,,(눈물) ㅠ 허지만 무슨 느낌인지는 알 거 같아요ㅜㅜㅜㅠ저는 케이시 굿모닝도 좋더라구요..!!
퇴근하러 뛰어가는 로이킴
로이킴 오아시스나 좋아하고... 완전 할애비 취향....
흑흑 로이킴 노래 계속 맴돌ㅁ..안 돼애 가아| 지마아ㅏ~ 오늘이 음으으으음~~ 붙잡아 달란 말야아으으아야아|~🎵
아 그리고 웃음 잘 참다가 결국 문득이 네! 네! 부분에서 로이킴 터짐ㅋㅋㅋㅋ #18그민페후기
로이킴? 정주닐?
내가 너무너무 좋아한다 로이. 오늘 보고 난 무릎까지 녹아 없어졌어. #로이킴

로이킴 ROYKIM 콘서트 헤어지면 그만하자 노래도 MUSIC onlyroykim0703

ㅋㅋㅋㅋㅋㅋㅋㅋ마자여 좀 약간 만감 교차햇서요 후 .. 말 로이킴만큼햇음 우리 끌어안구 우럿ㄷ ㅏ..
오늘의 멘트상 로이킴
김!상!우! 올드팝 부르는거 세상에서 제일 좋아.. 그냥 로이킴이라서 좋은건가.. 사랑해 김상우...💜
로이킴님이 불렀엉 ㄱㄸ ㅎㅇㅈㅁ ㄷ
그렇담 나는 로이킴으로 승부다
헛.. 로이킴도 좋은걸?(스윽
로이킴님 청개구리 부탁했는데 불러주면 좋겠다,,

로이킴 ROYKIM 콘서트 헤어지면 그만하자 노래도 MUSIC crayon_jy

8. 로이킴-이기주의보 비올때에는 최대한 통통튀는 멜로디로 시작해야 하루가 죽도록 우울해지지 않습미다.... 가사도 뮤비도 멜로디도 엄청 귀여운 노래!
나혼자산다' 전현무, 로이킴과 일일데이트..음치탈출
겨론식 왔는데 브금이 로이킴같아
로이킴 목소리...는 국보급...
오늘도 그대는 웃네요 나 멀리서 그대 따라서 웃죠 어쩌면 한번쯤은 날 보며 그대가 꼭 웃어 줄것만 같아 실바람 타고 그대의 향기가 코끝에 스치네 나에 곁에 (로이킴/피노키오)
매진이거든요?? 소리치니까 로이킴이 쩝... 오실분들 어떻게든 구하시도라고요.. 단 합법적인 루트로 구하셔야해요! 이래서 넘 실없음 ㅋㅋㅋ
로이킴노래

로이킴 ROYKIM 콘서트 헤어지면 그만하자 노래도 MUSIC redlips_bong

로이킴 93년생 이후로 나이로 충격받기 처음이다
오널은 해머링이란걸 배웠는데🤔 로이킴 정준영의 "먼지가 되어" 전주에 딩딩 디리잉링~ 하는 그 부분. 망치로 때리듯 줄을 찍는다 하여 주법 이름이 해머링이라는데 손가락 상황은..음. 마음은 즐거우나 제대로 안되는 제
핝ㅅ 하고 로이킴 나란히 보니 취향에 줏대가 있네 ....
아앜ㅋㅋㅋㅋㅋㅋㅋ #곽윤기#로이킴
로이킴 신곡 진짜 가성 개높
로이킴 너무스윗 체고ㅜㅜ
로이킴 형님 형님이라고 불러도대져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넘기엽

로이킴 ROYKIM 콘서트 헤어지면 그만하자 노래도 MUSIC amomalhonjamal

소란... 로이킴...
로이킴 노래 잘부르고싶다 정말..
생각해보니 버스커버스커 로이킴 장예은 다튀어나올때네
9. ❤아이유❤, 마마무, 이달소 (츄), 정승환, 로이킴 등등,,, 좋아하는 연예인은 그때마다 바뀜 (??
허엉 어제 라이브로 들어따ㅠㅜㅜㅜㅠ로이킴씨 노래 너무 잘하셔ㅠㅜㅜㅜㅜㅠ
요즘 애들은 로이킴 엠씨더맥스부르던데 옛날엔 애들 뭐불렀더라,,,성시경 박효신 케이윌 포맨 돌려돌려밖에 기억안나서빡치네ㅠ
아니 쟤를 델꼬가 쟤 로이킴 노래 작살나게 잘부름

로이킴 ROYKIM 콘서트 헤어지면 그만하자 노래도 MUSIC SJqueen1225

로이킴 노래듣는데 진ㅋ자좋다
형훈배우 노래 잘해 ㅠㅠㅠㅠㅠ 광일 선글라스 끼고 태양을 피하는 방법 조금 하셨는데 의외로(?) 멋있었고ㅋㅋㅋㅋ 로이킴 노래 부르셨는데 아주 좋았음 목소리 예뻐
그냥 새벽에 로이킴 노래 듣다가 삘타서 씀




로이킴 ROYKIM 콘서트 헤어지면 그만하자 노래도 MUSIC mantou_0

로이킴 ROYKIM 콘서트 헤어지면 그만하자 노래도 MUSIC G2JH

로이킴 ROYKIM 콘서트 헤어지면 그만하자 노래도 MUSIC Royrose930703

로이킴 ROYKIM 콘서트 헤어지면 그만하자 노래도 MUSIC roykimupdates

로이킴 ROYKIM 콘서트 헤어지면 그만하자 노래도 MUSIC cpbyc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