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e to Dream

[HYUKOH] BTS 방탄소년단 슈가 대중문화예술상 윤기 PARIS

카테고리 없음


BTS

【FA】 🐯「 내가 항상 그걸 몸에 지녀 너와 아름다운 곳을 많이 가리라 그므시라꼬 」 #btsfanart #방탄소년단 #팬아트 #태태 #뷔 #태형 #윤기
Drunkentigerjk님 인스타 스토리 BTS #R1BTS #BTS⁠ ⁠ #방탄소년단
180527 알라딘팬싸 🐥💕💋 #방탄소년단 #BTS #지민 #JIMIN (📷 님💕🙏)
[#오늘의방탄] Thank you, Paris! GARDEZ LE SOURIRE, BTS EST À PARIS😄 반갑게 맞아준 유럽 아미들 고맙습니다! 우리 다시 만나는 날 더 크게 웃으며 만나요✨ #파리2회차공연 #LY
181020 LYS IN PARIS #방탄소년단 #BTS #지민 #JIMIN #정국 외국 언니야들보다 키가 약간 짝아가...;ㅅ; 다리까지 찍으려면 까치발 들어야했다구😂😂둘이 같이 있으니까 약간 사람
지민이 부리부리2 #지민 #jimin #bts
【FA】 태형아, 괜찮아💜💜 #btsfanart #방탄소년단 #팬아트 #태태 #뷔 #태형 #지민

HYUKOH BTS 방탄소년단 슈가 대중문화예술상 윤기 PARIS BreadShuttle_

tvN 신서유기5 방탄 언급 #BTS
181024 인천공항 입국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BTS 지민이 한국와따아 ㅋㅋㅋㅋㅋㅋ 모해 지미나 ❤️❤️❤️❤️❤️
181024 ICN 입국 프리뷰 #BTS#방탄소년단 #JIMIN #지민
후아 너무 귀엽잖아 ㅠㅠ 자카르타에서 너무 힘들었어서 우울했는데 나에게도 이런 행운이 ㅠㅠ! It is my first time seeing BTS and why are they so adorableeeeeee!!!!
181024 대중문화예술상 보고싶었어 ㅠㅠㅠㅠ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왜이리빠졌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BTS #V #KimTaehyung #방탄소년단 #뷔  #태형 #김태형 #태태  #防弾少年団 #金泰亨 #テテ b
181024 #슈가 #SUGA #방탄소년단 #BTS⁠ ⁠⁠ ⁠⁠ ⁠⁠ ⁠⁠ ⁠⁠⁠ 너무 오랫만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81024 대중문화예술상 인사하구ㅠㅠㅠㅠ흐긓규ㅠㅠㅠㅠ귀여웡ㅠㅠㅠㅠㅠㅠㅠ #흰달 #SUGA #슈가 #민윤기 #윤기 #민슈가 #BTS⁠ ⁠⁠ ⁠⁠ ⁠⁠ ⁠⁠ ⁠#방탄소년단

🎉 #BTS 💜 2018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181024) . . 🏆 역대 최연소 ( 화관문화훈장 ) 수훈 !!!! 진심으로 왕왕 축하해요!!! 소년단!!!!!
181024 대중문화예술상 오늘 입동굴 개장파티 ㅠㅠㅠㅠㅠ #BTS⁠ ⁠⁠ ⁠⁠ ⁠⁠ ⁠⁠ ⁠⁠ ⁠⁠#SUGA
20181024 대중문화예술 프리뷰 동글동글 #뷔 #김태형 #슈가 #민윤기 #방탄소년단 #BTS⁠ ⁠
20181024 대중문화예술 프리뷰 would you m....🌝 #뷔 #김태형 #슈가 #민윤기 #방탄소년단 #BTS⁠ ⁠⁠ ⁠
20181024 대중문화예술 HD (🙅) I Hope all of the taegi girls have a sweet dream tonight 🌙 #뷔 #김태형 #슈가 #민윤기 #방탄소년단 #BTS
181024 대중문화예술상 #BTS⁠ ⁠#방탄소년단 #V #뷔 #태형 #방탄_화관문화훈장수상_축하해
181024 대중문화예술상 HD 굿밤!! #bts⁠ ⁠ #방탄소년단⁠ ⁠#suga #슈가 #민슈가

HYUKOH BTS 방탄소년단 슈가 대중문화예술상 윤기 PARIS OfficialMonstaX

181024 대중상 포토월 pre #슈가 #제이홉 #솝 #bts
[2018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10월 24일, #올림픽홀 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대중문화 예술상 시상식에서 케이팝 #Kpop 그룹 #방탄소년단 #BTS#화관문화훈장 을 받았습니다. 역대 최연소이자, 아이
스티브 아오키 인스타 스토리(1) #방탄소년단 #BTS #WasteItOnMe
구글에서 bts, bantan boys, 방탄소년단으로 검색을 하면 멤버 프로필란에 뷔만 빠져있습니다. 뷔는 멤버가 아닌 함께찾은 검색어에 포함되어있구요. 아무리 7-1=7이라지만 멤버에는 온전히 7명이 다 들어가 있어야 하는
V IS INCLUDED AS A MEMBER OF BTS NOW!!! Thank you everyone for your feedback on google 💜 태형이 이제 방탄 멤버로 수정 됐어요!!! 피드백 해주신


방탄소년단

[기사] 방탄소년단 소개하는 주한 미국대사 해리 해리스 주한미국대사가 17일 서울 종로구 아산정책연구원에서 열린 아산정책연구원·우드로윌슨센터 전문가 좌담회에서 방탄소년단이 표지를 장식한 타임지를 소개하고 있다. 2018
“방탄소년단이 선택한 힐링 아이템은?” 브이티만의 피부 진정 케어 라인 🌿VT 시카 라인🌿 지친 피부에 휴식이 필요할 때, 피부 속까지 촉촉하고 산뜻하게 힐링 타임 “SAY, CICA”

[#오늘의방탄] Thank you, Berlin! #방탄소년단 마음 속에 아미 꽃 잔뜩 담아갑니다🌸 #베를린2회차공연
새롭고 즐거운 작업이었어요~ Had so much fun working on this piece ! [RM의 '지나가'(With NELL) Release!] - 넬이 참여한 방탄소년단 RM의 "지나가"가 수록된 믹스테잎 'm
181024 인공입국 하!드뎌 돌아와쏘!너무 신나 호비!!!너무 귀여워🤩🤩🤩🤩🤩🤩🤩 #방탄소년단 #제이홉 #호석 #홉이 #호삐
기뻐.💐🏆 20181024 대중문화 #방탄소년단 #슈가 #SUGA #민윤기 #윤기
#방탄소년단 #민윤기 #슈가 #SUGA #김태형 #뷔 #V 181024 대중문화예술상 내 자랑💜💜


슈가

181024 대중문화예술상 #윤기 #슈가 이순재 선생님 말씀에 함박웃음 지어쪄ㅠㅠ 우리 윤기 오늘 많이 웃고 많이 행복해보여 진짜 다시 한 번 축하해❤️


대중문화예술상

[#오늘의방탄] 2018 대중문화예술상에서 받은 화관문화훈장🎖🎖🎖🎖🎖🎖🎖 아미 여러분 덕에, 그리고 아미 여러분과 함께 받은 상입니다. 고맙습니다☺️

HYUKOH BTS 방탄소년단 슈가 대중문화예술상 윤기 PARIS BTS_twt

대중문화예술상 정국 호석 수상소감


윤기

윤기, 태형이한테 모자주고갔구낭👒
윤기가 떠나기전에 했던ㅌㅋㅌㅋㅋㅋㅋㅋ 그말 ㅋㅋㅌ
오늘 둘 다 기분 좋나봐 윤기가 태형이한테 톡톡 쫑알쫑알하면 둘이 마주보면서 웃는 거 보는 사람이 다 간질간질해짐 윤기형 은근슬쩍 태형이랑 몸 부딪히는것도귀여움 왈칵
181024 오늘도 사랑스렁운 윤기 #SUGA
They received the order of merit 🎖 as the below order Kim Namjoon 김남준 Kim SeokJin 김석진 Kim Taehyung 김태형 Min Yoongi 민윤기


JIMIN

방탄 마음속에 아미 꽃 피었습니다 ☺️ #JIMIN

찍지마라1 🎂🤣😭🎂 #HAPPYJIMINDAY #홉필름
여러분과 함께 받은 상입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JIMIN #우리아미상받았네


김태형

김태형.... 장미꽃 한 송이 가져가도 될까요?에 이어서 레전드 탄생했다.. May your day shine bright


THANK

[#오늘의방탄] Thank you, Berlin! Hi~ Germany! 우리는 모두 같은 젊은이!🍻 #베를린1회차공연
[#오늘의방탄] Thank you, Paris! 항상 같은 자리에 있는 북극성처럼✨방탄과 아미도✨ #파리1회차공연
IT SAYS 이이언 NOT 아이언 THANK GOD WE'RE SAFE


지민

다정한 지민이ㅠㅠ 밤새 고양이랑 놀아서 사람 안 피한다는 것두 알구 고양이도 만져주니깐 조아서 가만히 눈감구 손길을 느끼구 잇어 .. 사실 고양이들은 왕고양이를 할퀴지 않아 ..

HYUKOH BTS 방탄소년단 슈가 대중문화예술상 윤기 PARIS BTS_twt


PARIS

bye !!! Paris 💓👋🌟 이제 남준이 🇰🇷Seoul🇰🇷 노래 들으며 서울 갈 준비


혁오

hyukoh(혁오) Comes And Goes(와리가리)
HYUKOH(혁오) - TOMBOY(톰보이 뮤직비디오)
hyukoh (혁오) Mer
19. Settled Down — 혁오 (HYUKOH) 20. Grace — 우효 (OOHYO)
오랜만🙋🏻‍♀️ #혁오 의 새 싱글 'Citizen Kane' 꺄아~~~~~~~~~~~~~ 애플 뮤직에서 들으시얍! #HYUKOH #SJF2018


아미

투어 무사히 끝냈습니다! 보러 와 주신 아미 모두 감사드려여 사랑해요

나는 아미💜


화관문화훈장

최연소 화관문화훈장 수상👏👏👏


대한민국

대한민국 육군 공식 유튜브 아이돌 커버영상 올라왔어요!! IDOL Cover video posted on the official YouTube of the Republic of Korea Army!!😮🤩 #PCAs #The


사람

#랩진 #namjin 뭔가 아가랩진의 첫 만남. 이랄까? 🐑 안녕~! 그건 선물!! 나랑 같이 놀자! 🐨.......이상한 사람.. 🐑헐~~~내 얼굴 보고 그런 말이 나와?!!!
뷔슈 투샷진짜 너무잘어울리지않아요???!?? 투샷에 이렇게흥분하는사람이 아닌데 너무 잘어울랴서 진짜 손떨려


뷔슈

🐯 "아, 이거는 슉아형이 줬어." 왜 이렇게 눈물이 나지... #뷔슈 #뷔슙 #taegi
4번 5번 #뷔슈

HYUKOH BTS 방탄소년단 슈가 대중문화예술상 윤기 PARIS bts_bighit


HYUKOH

사진공유는 항상 사랑입니다❤
I gave Jungkook the largest white shirt I could find at a fansign last year and it looks like he took it to Malta with him😭😭
[#주헌] 여보세여 요시 구찌 자니?
덥네요
반복된 See소 so 시🐂 소 게임
9월 중순 포트워스 휴식 시간 중에 멤버들 다같이 로컬 아트 갤러리에 놀러갔고 한 아티스트에 따르면 "풍선껌 핑크" (ㅋㅋ) 머리를 한 멤버가 자신의 가장 최근 작품 두개를 구입해갔다"고. 태형이가 함께 사진찍을
마음만은

굿나잇..
xxx0_x_xxx유튜브가 죽었어!!!!!!!!!!!!
but the captions are ) 그 후로도 오랫동안 놀았답니다. - they played for a while after. ) 그 후로도 꽤 오랫동안 놀았답니다. - they played for quite a
슈우가👋🏻 너무 기여어ㅜㅠ
방 정하기는 조금 지루해
내 친구 생일 츄카해 #랩몬생일ㅊㅋ 🎉😘
위잉위잉 (Hyukoh) -

HYUKOH BTS 방탄소년단 슈가 대중문화예술상 윤기 PARIS BTS_twt

아니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ㄱㅋㅋ브금이랑 내용일치 무엇?ㅋㅋㅋㅋ ㅋㅋㅋㅋ아존나웃겨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6시 기대 만빵❣
훗🐯💜
Hyukoh - 소녀
GMA 그 애기 정국이한테 포옥 안겼어 ㅠㅠㅠㅠㅠㅠ 이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 다 베이비 (
트윗 많이 못올려서 죄송합니다...! 1000개 막 올리고 싶지만 시간도 여유도 없...
진쯔 늠 귀여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YUKOH BTS 방탄소년단 슈가 대중문화예술상 윤기 PARIS gw0_0n

이전에 공지 올렸었지만 나눔용, 판매용, 이벤트용으로 사진 사용해도 되냐고 많이들 물어보시는데 절대 금지입니다. 따로 답변드리기에는 너무 많은 문의가 와서 트윗 올려용! 해외도 마찬가지에요!!!
4명 다같이 붙어있는거 너무 좋다♡
조녜들이당ㅠㅠㅠ
난 여전히 삶의 인질 죽지 못해 살진 않지만 뭔가에 묶여있지 [I'm still a hostage of life I'm not living because I can't die But I'm chained to s
CUZ I LOVE 지나가 SO MUCH #RMono
RM Mixtape 4.Badbye 5.어긋 참여했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꿈둥이 TMV🌙 #끝나서_신난_솨💕 #드림캐쳐 #Dreamcatcher #수아

HYUKOH BTS 방탄소년단 슈가 대중문화예술상 윤기 PARIS Golden_kku

181022 냉장고를 부탁해 깜짝 영상 편지 🐹💌 #석진 #seokjin
이세상 잘생김이 아닌 것 같은데요..
태형이의 수염 앓이ㅋㅋ
미드나잇인파리 차언제와요 저도 시간여행좀.. 저도 만나고싶어요..
어쩜이래ㅠㅁㅠ!!!!
앙마님! 이고 너무 마싯어요💕🍝
진짜... 엘지면... 죽여버릴거야....

HYUKOH BTS 방탄소년단 슈가 대중문화예술상 윤기 PARIS BTS_twt

보쿠와 이마스구 키미니 아이타이ㅠㅠ
도망치는게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ㄱㅇㅇㅠㅠㅠㅜ
나는 로빅이다. #엔 요원의 (데이즈드 코리아) 화보 이미지를 공개한다.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11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이상, 작전 실행하라!] () #빅스 #VIXX #N #차학연
이 글의 내용은 저희 멤버 훈의 가족 이야기 입니다. 아이가 폭행을 당하고 뇌사상태로 깨어나지 못하고 있는데... 아무런 조치가 없다는게 너무 황당하고 속상합니다. 이 글이 널리 알수있도록 퍼뜨려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이
두근두근🙊❤
와씨 남주나

HYUKOH BTS 방탄소년단 슈가 대중문화예술상 윤기 PARIS bts_bighit

앙녕
헉 애들 이순재님 김영옥님 만나써
머야 기사사진 마자..?
착하게 인사하는 융기ㅠㅠㅠㅠ
애두라 문화훈장 수상 축하해!!! 👏👏👏👏🎉🎉🎉🎊🎊🎊🎊
I'M CRYING AT THE VCR!! 😭💜 B Best, Bright, Brilliant T Trend, Treasure, Tremendous S STAR, SUCCESS, SURPRISE Wa
무우운~~ 촬~~~

HYUKOH BTS 방탄소년단 슈가 대중문화예술상 윤기 PARIS tokhibabsang

오오.. 전세계 콘서트 매출 6위...
[가사번역] Waste It On Me 이걸 바로잡을 방법이 없다는 것도 알아 네 마음을 바꿀 방법이 없다는 것도 알아 하지만 오늘밤 우리 서로를 발견했잖아 그러니 사랑이 그저 네겐 시간낭비일 뿐이라면 내게 낭비해 왜
우왕
Hyukoh - 와리가리 추천해요
1. Sign in with either Twitter/Facebook 2. In the comment field, "동의합니다" should be defaulted, but it no
ㅠㅠㅠ졸귀
From mo_harutan“짜란다 짜란다!” #catsofinstagram

HYUKOH BTS 방탄소년단 슈가 대중문화예술상 윤기 PARIS BTS_twt




HYUKOH BTS 방탄소년단 슈가 대중문화예술상 윤기 PARIS jivesamba

HYUKOH BTS 방탄소년단 슈가 대중문화예술상 윤기 PARIS jivesamba

HYUKOH BTS 방탄소년단 슈가 대중문화예술상 윤기 PARIS jivesamba

HYUKOH BTS 방탄소년단 슈가 대중문화예술상 윤기 PARIS v__bestofme

HYUKOH BTS 방탄소년단 슈가 대중문화예술상 윤기 PARIS Golden_k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