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e to Dream

[억] 명성교회 고개 사람 신사참배 아샤 대박

카테고리 없음


명성교회

명성교회 800억의 비밀! 네가 좋아하는 것 이것저것 챙겨 늘어나는 가방이 좀 무거워도 난 참을 수 있어 널 만나는 곳까지 한기총이 해체될 때까지 난 참을 수 있어 #한기총 #고발 #신사참배 #강제개종 #한기총고발 #명
#명성교회 #신사참배 #한기총 MBC PD수첩에서 오늘10월 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명성교회 800억의 비밀! 명성교회가 소속되어있는  한국기독교총연합회 정말 심각하죠! 일제시대에 친일파들과 손잡고
#명성교회 #신사참배 오늘밤 MBC 피디수첩에서 세계 최대 장로교회인 명성교회가 나온다던데! 명성교회 800억의비밀?! 이라니 MBC피디수첩 본방사수해야겠네
한기총고발! 신사참배 #명성교회 #신사참배 오늘밤 MBC 피디수첩에서 세계 최대 장로교회인 명성교회가 나온다던데! 명성교회 800억의비밀?! 이라니 MBC피디수첩 본방사수해야겠네
MBC PD수첩 명성교회 800억의 비밀! 원할 땐 대놓고 뺏지 넌 뭘 해도 칼로 물 베기 두 손엔 가득한 fat check 궁금하면 해봐 fact check 한기총 손엔 가득한 fat check 강제개종으로 대놓고
한기총고발! 신사참배 #명성교회 #신사참배 MBC 피디수첩에서 세계 최대 장로교회인 명성교회 이야기 들어보셨나요. ? 명성교회 800억의비밀?! 이라니 MBC피디수첩
오늘밤 MBC PD수첩 명성교회 800억의 비밀! 난 널 그리워하고 너는 날 기다리게 해 아름답도록 아픈 내 맘은 너로 만들고 무너져 나는 한기총은 돈을 그리워하고 하나님은 참 성도를 기다려

억 명성교회 고개 사람 신사참배 아샤 대박 hannam69s


고개

네 생각이 그렇다면 그런 거겠지. (아무래도 좋다. 별로 거기에 대해 왈가왈부할 생각은 없었다. 고개 대충 주억인다.)
그렇죠? ( 뿌듯하다는 낯 하고서는 고개 몇 번 주억인다. ) 우리 선배님이라면 얼마든지 믿으셔도 괜찮아요.
잘 이해는 안 가지만... 대리님 다우시네요. (고개를 주억거리며) 뱀파이어가 정말 있다면 어떻게 하실 겁니까? 저는 그만두고 싶을 것 같은데.
다음에는 안계실것 같아 물어본겁니다. 우연으로 마주쳐도 어색할터이니 말이죠.(그리곤 고개를 주억인다)
고개 주억였다. ) 말씀드렸다시피 형이 서글서글했어서요. 귀엽다는 말은 형이 듣는 말이었습니다. ( 원, 원래 귀엽다? ) 감사하단 건 그럴 수 있지만 원래 그렇단 말은 죽어도 안 됩니다...! 어, 어색한 것도 있지만. 아...
만 나이도 아 한국은 나이계산 어렵더라. (고개를 주억거리고는.) 난 루스 페이르야. 나이는 22살.
...헛소문입니다. (그렇게 믿고싶군요. 고개 가볍게 주억이며)

일이년 전 쯤에는 '산모 출산선물로 뭐가 좋을까? 신생아 용품보다 가벼운 3~4만원대 립스틱이 '산모를 위한' 진짜 센스있는 선물이 아닐까?'라는 이야기에 고개를 주억거리던 사람이었는데 지금은 생각이 많이 바뀌었다. 내가 원
항단? (발음하기 어려워 제 입안에서 굴려보았다.) 햐앙단. 향단. 진짜 어렵다. (고개를 주억거리고는.) 난 루스 페이르야.
..으음.(반박을 할 수 없자 조용히 고개를 주억거린다.)
하아아ㅏ악ㄱ악악ㄱ아악 졍쪠헙 넘 조타아억 뒷머리 방방해가지구 고개 휙휙 돌릴때마다 찰랑찰랑 붕방방한거 쏘큐티ㅠㅠㅠㅜ ㅜ ㅜ ㅜㅜㅜ으윽 윽ㄱ 요정이야
황 또 고개 막 주억거리면서 못할짓한다 조그만 무전기 켜서 쳌셩 죽였다고 바로 오시면 된다고 보고하고 무전기 내려놓음
(고개 주억인다.) 핫팩은 식어버리면 꼭 죽은 사람 같아서 싫어요.
아. (네 말에 그저 고개 주억인다.)

억 명성교회 고개 사람 신사참배 아샤 대박 CHAN_7585


사람

취한 사람 존어어억명 ㅡㅡ 전나 무서워 다 한남이 취한거라
토도바쿠/현대판타지AU -네,이번 상품은 1억6천에! 1억6천에 244번 고객님께 낙찰되었습니다! 어둠속의 수많은 사람들이 손가락을 맞부딪혀 박수를 쳤고, 쩔그럭거리는 수갑소리를 내며 세쌍둥이들이 무대 뒤로 빠져나감. 이곳은
너무 많은 사람들이 지나다녀서 사진 찍는데만 5분이 걸렸지만 그 만큼 너무 이쁜 광고에 10분은 더 보고 있었던 것 같아요ㅜ💖우진이 눈에 별 1102110211021102억개가 담겨있는 아주 예쁜 지하철 광고니까 제발 보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와디즈에서 1억 넘게 펀딩하며 성공했고 이젠 인터넷으로 손쉽게 사먹을 수 있다 파인트 아이스크림은 하겐다즈만 사먹는 사람이 인정하는 맛있는 맛입니다 달고 부드러운데 깔끔하고 실온에 두는 시간에 따라
재밌었겠네... 츄잉껌부터 드림 하던 사람들... .. 부럽네.. 마첫 티저 뜨고 곡 나왔을 때 무슨 기분 이었을까.. 복권 긁었더니 1억 1억 1억 나온거랑 비슷한 기분 이었을까?
lrt 수의사란 사람이 어떻게 애를 저렇게 만들어 놔 ㅠㅠㅠ 야밤에 눈물쏟았네 ㅠㅠ 정말 억장이 무너진다
아니 뭐 그렇게까지 따지면 님들은 성재기 2억도 안모아준 사람들 아닙니까(윤서인은 이천만원이나 모았는데 역시 남성인권보다 애국보수가 짱이다 애국보수를 팔아먹자)

우리 공대 섭힐희망자도 왓대... 근데 공대 사람 다 모이자마자 4층 클각 봄 크어억
아 .... ㅠㅠㅠㅠㅠ흐어어억 진짜 개미지옥이네요 할로윈에 클럽와본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킨토님 라리는 어떤가여? 마마는 스테이지 우리가 차지할 정도로 사람이 업네요...
이재선씨가 이재명에게 그거 하면 안된다고 공개적으로 요구하던 것 중, 이번 성남시 패소로 최소 550억, 최대 2500억+갚을 때까지 15% 있음. 이런 사람을 정신병자, 폐륜아로 내몰아 죽이는 과정에서 조카의 죽음까지 들먹
허어억 그거 너무 좋은 전개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진혼 다 떠서 전캐스트 오는거ㅠㅠㅠㅠ최소 특조처 사람들만이라도 다왓음 젛겠어요ㅠㅠㅠㅠ
ㅈㄴㅈㄴ옛날에 오랜만에 엓계정들어갓더니 스커트님 팔이피플이라며 ㅇㅅ러 돈벌고 그거 ㅇㄴㅇ에 쓴다며 사람들이존나욕하고잇길래 나는얄심히스커트님편들억엇는데
모닝 엄지 처억~ 😘 내 사람들 힘내요☺️
안이 오늘 일욜 아닙닉가 억퀘 행할ㄹ사람이 업어;ㅠ

억 명성교회 고개 사람 신사참배 아샤 대박 uni_kr

“야 진짜야 정말 가사가 그렇다니까 박재범분 만나면 꼭 전해줘 5천만원짜리 시계를 찬 게 아니라 5억 빚 진 사람만이 부를 수 있는 노래같아서 솔직히 온나 걱정스럽다거ㅓㅓ”
뭐라구? 너의 잘생김은 이 우주에서도 눈에띄어서, 5억광년 떨어져있어도 시력이 마이너스인사람조차 보일정도로 잘생겼다구.. 자신감을 가져 친구. 어머, 나는 백민아! 귀여운 아기토끼씨는 이름이 뭐니?
솔직히 화랑하나 루루 리히트리체 이거 안 산 사람 업엇거든요 레알 팩트로 탐라너머인 나도 삿음 저 지금 부자애요 주식투자로 100억벌기!
171028 V앱 하트 1억 이벤트 #선우 사람이 귀엽고 잘생기고 예쁘고 한꺼번에 하기 힘든데 역시 선우는 요정인가보다 셋 다 잘하니까 ㅠㅠ #선우 #김선우 #더보이즈 #THEBOYZ Creker_THEBO
(1억2천 번 돌려본 사람)
가우디성당 136년만에 무허가 건축물판정 . 벌금 466억 . ㅋㅋ 이 사람들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다 ㅋㅋㅋ
억 어떡해 덕캐가 내 캐한테 자장가 불러줘 너무 귀여워ㅠㅠㅠㅠ(유치원커 뛰는 사람)

운동복상의 경매에 올려두면 사는 사람 잇냐 2억 5천쯤 바로 생기는뒈 흠냐리 안입는단말야
사람이 꿈내용기억못하는거 일종의자기방어일지도모르갯다고 ..그렇개생가함 안그러면 이거다갖고 일상ㅎ샌호삳해야고된드는게 말이안돼 저거꾸고나서 하루는 그부분이 꿈이었는지아닌ㄷㄱ지 분간도안됏다고...


아샤

S 삽니다 아샤 한압 10강부 삽니다 10강부 13억 아샤 하멜고 수영부 헤어 아샤 하멜고 수영부 헤어 신발 아샤 하멜고 풀셋 15억 아샤 핑거팁 화이트 봉가 14억 아샤 핑거팁 화이트 봉불 9억 아샤 어디까지나


귀여워

181024 대중문화예술상 정국 손예진님이 밥 사주고픈 BTS,,, 하지만 인원이 너무 많다,,(ㅋㅋㅋㅋㅋㅋㅋㅋ땡글땡글 정국이 넘 귀여워어억 정국아 밥사주께 ! ( #BTS #방탄소년단 #정국 #jk #jungkook
d우리엘 맞긴한대 그 약간 허억허ㅓ억같은게아니라 헐 얘 조아 쟤도 조아 헐 조은거+조은거는 더 조은거네??!?!?!/하는느낌임 귀여워 ㅠ
아 미쵸미쳐 ㅜㅜ레민님 너무 귀여워요 아재 니지무라래 ㅜㅜ어엉ㅇ ㅜㅜ웡 넘 귀여워요 ,,아오미네 궁디 벅벅 긁는것도 너무 귀여워요,,,으억 저기 녹고도 너무 귀여워요 저렁,,깜찍이덜 ㅜㅜㅜ
아 너무 너무 귀여워어어억!!!!! 책임져라 임찬균~~~~/

억 명성교회 고개 사람 신사참배 아샤 대박 usagi_TKY

억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허어어억 름벗님 슈베주랑 쇼팽주도...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저야말로 맞팔해 주셔서 감사 드려요!!!!!(우둥부둥
ㅁㅓ라ㅜ요 울하나 맨날볼때마다너므귀여워서 내적친밀감9조9억인데 진짜 저희집애가 아싸라 비비지도못하고 (서성)
ㅜㅜㅜㅜㅜㅜ흑흑 그래도 감자칩 나눠주고픈 예쁜마음씨 감동해써요ㅜㅜㅡ♡♡히히 키는 버버니보다크지만 앓이에서는 조고미여서 조고미 친구라고 생각한아이ㅠㅜㅡ♡넘귀여워욧ㅠ♡ 버버니두 꾸억 안아주세여ㅠ♡♡(팔벌리는 회장님
코코 귀여워억
알티 존나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ㅜㅜㅜㅜ 으아어어억 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억 탐라가 너무 와글와글 귀여워

ㅜㅜ귀여워어엉억
헐 ㅋㅋㅋㅋㅋ맞아요 ㅋㅋㅋㅋㅋ 귀여워어어억
아아악ㅜㅜㅠㅡ 귀여워 다들 너무 귀여워어억


조아요

허ㄱ억 네!!!!!! 조아요 생기면 ㅏ다시 올게요!!.!.!.!)_(💕 혹시 선호하시는 커뮤나 못뛰는 커뮤 잇으신가요?!
응? 허어억!!! 조아요!!!!!(???
어덕하면 조아요 사실 1차가 너무 떠먹여주면 안해서 우ㅣㄴ탤 별관심없억는데 설레버려~~
끼억 조아요 호머님도 같이 빵봉들어요 💕💕

억 명성교회 고개 사람 신사참배 아샤 대박 belly_c21

억 조아요 휘경님 뭐하고 계셨나욤
허어어어어어어어억 조아요 대박 체고다 ㅠ 으아각


얼른

가발 너무 방치했억ㅋㅋㄱㅋ 얼른 힐링하고 상자에 넣어둬야지.... 고양이들이 핥아 자꿐ㅋㅋㅋㅋ
방금 보고 왔는데 3~4억 하더라구요 ........ ㅜㅜㅜㅜㅜㅜ 일단 돈을 얼른 모아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허어어억 안돼 190할거야 얼른 잘게요
허 억 ... 그래듀 얼른 성인 되곺당 ,,🙏🙏
필시적으루귀랑꼬리숨기려는하루ㅠㅠㅠㅠㅜㅠ커어어ㅓ억너무...좋은걸... 시로...하루보고 엑 들키면안되는거아냐?!!? 얼른 나가자!! 하구 자연스럽가손잡구뛰어감....ㅡ


경기도

이재명 너무도 잘한다 ,,, 고맙다 이재명 ,,, 힘내라 이재명 !! 경기도 1000만원 고액체납자 '대여금고' 압류하여 열었더니.. 외화·보석 수두룩 ,,, 10억2천만원 환수 ,,,
경기도 소방관 숫자 약 7천 4백명(2016년 기준) x 15만 5천원 (인터넷 판매가) = 11억 4천 7백만원 경기도 상품권 발행비용 매년 8억~10억 뜻 모아 연말에 우리 지역 소방서에 선물하려다 괘씸해서 경기도
경기도는 25일 고액체납자들의 금융기관 대여금고 64개를 압수한 뒤 강제로 열어 10억2000만원의 체납액을 징수했다. 탈세하는 비양심 인간들 체납액에 10배로 벌금물리고 가진 동산 부동산 다 압류조취 !!
인간 말종 이재명과 기레기의 콜라보. 재명이가 성남시장 시절 언론홍보비로 지출한게 110억 정도인데, 경기도 가서는 4개월 만에 33억 지출. 이러니 기레기들이 재명이가 뿌리는 대로 받아쓰기 기사만 내보내는 것임. 기레


무너진다

눈물꾹이 데뷔를 못했단 말이야...?....억장이 무너진다...ㅠ...ㅠ.ㅠ...
아니 저 진짜 욱겼던 게 어느날 제가 쓴 썰들을 쭉 보는데 자꾸 애들한테 밥을 먹이고 있는 거예요 다들 일허느라 밥도 못먹고 삐쩍 말라가지고 그냥(할모니톤) 아프지 말어라 이것들아 내 억장 무너진다 아이고오오오ㅜ
ㅆㅂ 진심 ㅈㅂ ㅜ머리좀 가만히냅둬줘 공주야. .. 공주야 이 할미 억장이 무너진다

억 명성교회 고개 사람 신사참배 아샤 대박 kamdallam47

진짜 너무 화나고 내 억장이 다 무너진다 아니 어떻게 강아지한테 저럴수가 있어


대박

허ㅓ억 대박 뽀송0ㅁ0ㅁ0ㅁ0ㅁ 축하드려요!!!!!!!!!!!
허어어억 피엔님ㅠㅜㅠㅠㅠㅠ 진짜 대박...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
허 대박 축하드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떨이 넘 아쉽지만 흑흑 제가 1억 빌려드리겠읍니다
허어어어억 쌤 대박..
저는 동농 연기 대박이라고 느낀게 11화 이장면이었는데요... 맘아파서 영상 길게는 못자르겠고 딱 "구급차는요" 이 짧은 한마디가 너무 감탄스러웠음 뭐라고 설명해야할지 모르겠는데 울음 억누르는 그 목소리가 너무 잘들
아진자 대박적이야 진자 억덕대 유시아체고다 세상 혼자 다 살어라 흑흑흑 유아 체고 !!!! 오 마 이 걸 !!!! 이거 무슨무대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ㅠㅠㅠㅇ허어어엉ㅇ 양갈래 너무 보고싶어ㅓㅓ

억 명성교회 고개 사람 신사참배 아샤 대박 Dear_Nevermore

코난은 2억부가 팔린 초대박 작품이다 그러면 선데이에서 현재 연재중인 작품에서 코난 다음으로 잘 팔리는 책은? 1~14권 기준으로 1500만부가 팔린 은수저 다 그 다음은 1~15권동안 620만부가 팔린 메이저 2부


크게

개소리 강좌 1. 소형견 '앙' + 소리 먹고 + 크게 2. 스테레오 타입 '얼' + 가성 + 크게 3. 소형견인데 늙은 견 (앤디) '억' + ㅋ발음 + 오처럼 입모으기 + 목긁기 + 크게 4. 대형견 스테레오타입
1. 코피어싱 콧불 말고.,,. 셉텀은 뚫을때 한번 억소리내고 크게 아프진 않아요 대신 세수할때 코쑤시면 지옥을 맛봄 얘가 좋은점은 안쪽으로 넣으면 안보여서 피어싱 보이면 안되는 자리에서 숨기기 좋음
(그런 모습에 결국 크게 웃음을 터트렸다. 얘 생각보다 재밌는데? 친하게 지내야겠다. 혼자 생각하며 주억거리고는.) 고마우면 여기에 뽀뽀. (제 볼을 톡하고 건드렸다.)


팝니다

솔섭 ED48억 1:4000에 팝니다 ㅎ0ㅎ
솔레스 ED 13억 억당 4000원에 팝니다 멘션이나 디엠주세오
S/팝니다 사진상 나와있는것들 11청초강 160억 11타피강수 55억 11파마강수 55억 적강강 10강 120억 예약중 적강강 9강 90억 11강부 38억 2장

억 명성교회 고개 사람 신사참배 아샤 대박 Rhoztheta

~~ 메이플2 1억8천메소 팝니다~~ 1억 2.5 / 1천당 0.25 ** 메인트윗 ** #메이플2 #메투


최대

(이질적인 숨소리에 놀라 약간 눈이 커지고) 빅터? 나? 기, 억? 말? (똑바로 들린 단어를 최대한 비슷하게 따라해 봐)
[ 류트 ] 12500 1000 비율로 최대 3.2억 판매합니다. 천숲 단위로 거래 가능해요


한기총

사전에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다는 사실 ㅋ “10당5락 한국기독교 총연합회(한기총)금권선거 문제에 관련해 한기총 대표회장이 되기위해 선거에서 10억쓰면 당선되고 5억쓰면 떨어진다는 말이 생겨났다.”


조회수

아닠ㅋㅋㅋㅋㅋㅋㅋ쇼케 시작하려면 6일이나 더 남았는데 조회수 30만에 하트 1억 넘었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순간을 모두가 얼마나 기다렸나 싶고..하트 3억 가자 이번에
페이스 뮤비 조회수 9000만 달성 💖 1억 까지 파이팅 ٩( ᐛ )و
코밥 예판도 넘기고 조회수 2억 회도 넘기자

억 명성교회 고개 사람 신사참배 아샤 대박 Ho_ney0627

우리는 뮤비 조회수 1억 언제 해...?
'Baby'는 YouTube에서 2 억 회의 조회수를 돌파했습니다. 이것은 의 2 번째 뮤직 비디오입니다! #Baby2Billion


사진

많은 분들이 정국이 졸업을 축하해주셔서 너무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ㅎ 고마운 마음을 담은 졸업식 사진 하나 투처억!!ㅎ
사진주인 억장이 무너질듯
솔직히 사진이죠 사진일거야 사진... 크억...(무릎갈림
전신 사진 업섯다면 울억을거야
으허ㅓ어ㅓㅓㅜㅠㅠㅜㅜ 진짜 억장 무너질 상황이긴 한데 사진이 너무 지뢰여서 지금 진정이 안ㄷㄴ다.... 블러 처리가 안됐을 줄 몰랐어

억 명성교회 고개 사람 신사참배 아샤 대박 chen9209210921

S섭 ( 팔고 사요 ) 2015 일본/크리에이터 어워드- 토끼귀 악세 ( 검정 ) 25억에 사봅니다. ㄱㅈ 구매 초 우대합니다. 사진상 목록 아이템과 교환 우대해요. (루) 블랙마사 무기
델핀네 집에있던 로레인 사진들 로레인이 임무 끝내고 다시 들러서 가져갔겠지.... 시체는 어떻게 했을까 경찰 부르고 사라졌을까 아님 조용히 침대에 눕혀서 이불 끌어올려주고 사라졌을까... 에씨 다 슬프잨아ㅠ ((눈물 5억리터
워데놈들 한국은 외않와 나 지금 고독해 딘모건놈아... 나도 너랑 사진찍억보고싶다


돈을

누가 나한테 8130만원을 주고 이번달 안에 이 돈을 다 못쓴다면 다음엔 돈을 두배로 줄거라고 만약 이 돈을 덕질에 쓰지 않는다면 세배로 줄거라고 협박해서 울면서 덕질에 다 쓰고 이제 됐어 하고 안심할 때 등신같이 그걸 믿었
와우.. 아량이넓은 주인님.. 그럼 빡빡이! 지금부터 해킹을 배워서 돈을 빼내서 교수님들을위한 편도티켓을사고 내통장으로 10억을 넣도록!


맞아요

허어억 브러쉬 새로운 브러쉬 분위기가 너무너무너무 잘 맞아요 고풍 시대로 넘어온 기분이에요
귀여우ㅏ요ㅜㅜㅜㅜ 저희 애들이랑은 반대네요 흑 흑 리아좀 본받ㅇ아 봐 망할 것들아ㅜㅜㅜ ㅎ.억 .ㅎㄱ 캐쥬얼한 옷 입은 리아를 생각하니 벽 부수고 지구 ㅜ부술 수 있을 것 같아요 맞아요 제복 짱짱 잘 어울ㄹ려요 ㅜㅜㅜ

억 명성교회 고개 사람 신사참배 아샤 대박 choiudon_

허ㅇㅓ억 맞아요 시메토르ㅋㅋㅋㅋ 진짜 적팀 짜증나게 하는 조합이 최고에요 키키!!


디엠

S 1:4000 7.5억 팔아요 일괄우대합니다 멘션 디엠 주세요
솔레스 1:4000 비율로 54억 팝니다! 소량 대량 일괄 전부 가능합니다~ 멘션, 디엠 편하게 주세요!
아녜요 정말..! 절대 죄송해하지마세용 ㅠㅠ 베니님도 어쨌든 팬아터이시기 전에 똑같은 팬 계정일 뿐인데요 속상한 감정까지 억누르고 계실필욘 없어요 정말루...! 내용이 쪼금 길어질 것 같아서 디엠으로 드릴게여 히히
S 적색 모스뎀 강수 25억에 판매합니다! 겟판거래합니다~ 멘션 디엠 편하게 주세요!
클로저스 크레딧,클저크레딧 억당 0.6에 7억삽니다! 디엠/멘션주세요~


솔레스

솔레스 1:3900~4000 으로 8억 사요 빠른거래+신용인증 원해요ㅠ....

억 명성교회 고개 사람 신사참배 아샤 대박 GOYUSUGA

솔레스 4억 ㅍㅍ 1:3800


허억흐억흐어어어어어억!!!!!!!!!!!!! 화롭:범블비를 바라보는 뿌듯한 얼굴
억??진짜요?
허어억 숙제라는 말만 들어두 벌써 귀찮아요 ㅠㅠ
커억(물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아아냐 이제 건강해질거에요 어..정말이야
플레디스 너네도 그 많은 메일들 읽느라 힘들겠지, 근데 그 메일을 보내려고 피디엪 하나하나 따서 저장한 팬들 마음은 어땠을 것 같아? 그냥 너희는 악플이구나~ 메일이 왔구나~ 봐야 할 일이 또 늘었구나~ 그냥 그렇게 생
허어억,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억 명성교회 고개 사람 신사참배 아샤 대박 F1re_F1ower

으억 힘들어..!! 하지만 행보케ㅔ♥
원장월급이 2억원이라니 연봉이 아닌 월급이 2억원이면 연봉이 24억! 교사 월급은 2백 원장월. 급이 교사 연. 봉의 100배 적당히 해. 쳐. 먹었어야지. 비리 유치원 명단공개 지지합니다!! "터질게 터졌다"..비리
허어억 아니 저야말로 과분해요ㅜㅅㅜ 지구라트에 공방이라니••• 하지만 넘 감사하니 받겠습니다(넙죽(냐님:??
아 웨요 가십걸 개재밋억는데 저는www
저기요 조성모씨 지금 저희 애가 슬픔을 억누르고 아무렇지도 않은척 허벅지 치면서 나가는데 지금 .. 웃음이 나와요? 저 어린 애가 비꾸방 분장하고 부산에서 올라왔는데 그런 애 떨어트려놓고 웃음이 나오냐구요. 하 .
억ㄱ!!!그럼 어떻게해야 키드님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납치((?????????)) 할 수 있을까!??
진짜 베르나르다. 너무 좋았던 게 안토니오의 집에서 베르나르다의 집으로. 이 집의 최고의 권력자. 모든 것으로 딸들을 누르고 있지만 본인 스스로도 모든 걸 억누르고 있는... 진짜 내가 싫어하는 워딩을 극 내내 벨나다가 하

억 명성교회 고개 사람 신사참배 아샤 대박 J20180817

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ㅜㅜㅠㅜㅜㅠㅜㅜㅜ 아뇨!!! 제한 없습니다홍홍
안녕하세요~! 8억구매가능할까요?
흐어어억 마감했다
ㅋㅍㅋㅍㅋㅍㅋ억 마카롱 륀느는 그린적 있어요!
끄억 사실 아까 집 와서 소맥 말앗음 ㅠ ㅋㅌㅋㅋㅋ ㅋ ㅋ ㅋ ㅋ 으쯘지ㅠ낯간지래운 말 술술 하드라~
ㅋㅋㅋㅋㅋ크억ㅋㅋㅋㅋㅋ느끼하고너무좋아
커억 짭짤허고 맛나다

억 명성교회 고개 사람 신사참배 아샤 대박 ILL_GIM

호억 저는 숏컷이라..숨길수가..
억 뭐야 글씨 짤렸다 친구가 내가 원하는 슈샤가 없어
묘한ㅁ낢남ㄴ남깋ㄴ으끄ㅓ어어억
허너어억 답을 못드렸네요 퓨ㅠㅠ 아뇨 요즘 제가 지르는게 좀 더뎌서 품절되기 일보직전인 아가들 데려오기도 벅차네욬ㅋ트투투ㅜㅜㅜㅜ 그것도 질러야죠...!!! 오늘안에.... 되도록이면 ....ㅠㅠㅠㅠㅠ
허어억 뭔가..뭔가 더 잇나보군요 알갓 습 니아,,,.
젠더플루이드랑 에이젠더가 젤 웃김 70억개 젠더 왔다리갔다리 해서 살남젠더에 잠시 정착해있는건데 왜 나보고 혐오자라 그럼? 색연필젠더도 있잖아~~~
억 맞팔해주셨네요!! 친하게지내요♥

억 명성교회 고개 사람 신사참배 아샤 대박 J20180817

억 졸려 뒤짐 일단 잔다. 다들 존밤되세요~
4억 괜찮으실까요?
방구석 제갈량들 5조5억명있음 진심
안돼 완두님 쇼윈도 부부 너무 사랑해서 돌아버려억




억 명성교회 고개 사람 신사참배 아샤 대박 Reias_

억 명성교회 고개 사람 신사참배 아샤 대박 07k_pika

억 명성교회 고개 사람 신사참배 아샤 대박 fren_chfri_es

억 명성교회 고개 사람 신사참배 아샤 대박 ggomi95

억 명성교회 고개 사람 신사참배 아샤 대박 saysomxinglov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