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e to Dream

[ALi] BTSBBMAS MONSTAX 몬스타엑스 SHOWNU 셔누 투표

카테고리 없음


BTSBBMAS

. 2017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방탄소년단을 보고싶다면? 공식 해시태그를 사용해 투표해주세요! ☞ #BTSBBMAs
#BTSBBMAs 같이 있을 이 순간들이 화양연화
#BTSBBMAs 이제 우리가 다 하자 정상위의 정상 최상위
#BTSBBMAs 같이 서있을 날이 오길 바라며
볼타오르네 I'm voting for the #BTSBBMAs Top Socia
#BTSBBMAs 일본어 뮤비티저 너무좋어ㅠㅠ 발음너무조아
#BTSBBMAs 랩라인 랩발음 발린다규

ALi BTSBBMAS MONSTAX 몬스타엑스 SHOWNU 셔누 투표 gabrielrjc

#BTSBBMAs 따라가고파 그리고 넘을거야
#BTSBBMAs 먼 발치에서 바라만봐도 좋아 그치만 가까운게 확실히 더 좋지
I VOTE for BTS for #BTSBBMAs Top Social Artist Awards 모든 money 거뜬하게 써도
이미지 올릴때 해시태그 써도 유효 하다고 컨펌 받았어요 투표 마감일 까지 모든 트윗에 해시를 쓰는게 좋을것 같네요! #BTSBBMAs
Q작년에는 아티스트 태그, Vote, BBMA 등 3가지 포함한 트윗이어야 했는데 올해는 그럼 다 없애고 #BTSBBMAS 만 있어도 되나요? A맞아요, 그 아티스트의 해당 해시태그만 쓰면 됩니다. 이게 제가 한
I vote for #BTSBBMAs Top Social Artist 오늘도 달리자 소맥!
방탄소년단 I vote for for the #BBMAs Top Social Artist Award #BTSBBMAs

보고싶다 #BTSBBMAs 짱보고싶다ㅠㅠ 이 글을 알티해주신분중에 1분께 사진거울 제작해서 보내드려요♥️국내 한정 입니다!!
I am voting for BTS for TOP SOCIAL AIST at the #BBMAs. to vote! #BTSBBMAs 여자는 바람 필 때
I vote for #BTSBBMAs Top Social Artist 보고 싶어
비버의 팬들은 항상 막판에 뒤집는다고 해요. 갭차이 넓다고 나 하나 투표 안해도 되겠지 하지 마시구 끝까지 투표해야 후회 안해요!!!! #BTSBBMAs
아ㅜㅜㅜㅜㅜㅜ 계속 시강 쩌는 태형이ㅠㅠㅠㅠㅠㅠ 신나쪄 애깅 #BTSBBMAs
애기 현실 웃음 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BTSBBMAs
알티 버튼 가르키는거 같아 지민아 ㅋㅋㅋㅋㅋㅋ #BTSBBMAs

ALi BTSBBMAS MONSTAX 몬스타엑스 SHOWNU 셔누 투표 RealVIXX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BTSBBMAs 를 검색하거나 해시태그를 클릭해서 하루에 백 번 리트윗하는 방법이 가장 빠르고 편한 것 같습니다. 작년과는 달리 투표에 관한 제약이 훨씬 줄어들었어요. 해시태그 하나만 포함하면 이
BTSBBAMs 이 아니라 #BTSBBMAs 가 맞아요ㅠㅠ
빅히트는 돈 없고 시간 없고 소통 할줄 모르는 사람은 덕질 꿈도 꾸지 말라고 말하는거니 ? #BTSBBMAs
좋자고 하는 트위터인데 왜 자꾸 서로 긁나요ㅠㅠ 그냥 각자 덕질 하자구요 저랑 생각이 안맞으면 가던 길 가세요~~~ #BTSBBMAs
안녕하세요!! 열심히 투표하고 계신데 죄송하지만 작성하신 해시태그는 투표에 집계되지 않습니다ㅠㅠ #BTSBBMAs 로 바꿔주실 수 있나요? 감사합니다 not btsbbams
님들 해시태그 속지마세요 #BTSBBMAs 직접 끝까지 치셔서 올려놓고 그거 눌려서 계속 쓰는게 안전해요 지금 자동완성 낚시 해시태그가 많아요 안드에는 저 물음표가 안보이는 것 같아요 ㅠㅠㅠ 저거 아니야 ㅠㅠ
저도 해시 쓰면서 헷갈려서 몇번 확인 해요 B (ill B (oard M (usic A (ward S 대문자 소문자 상관 없구요 S는 있어도 유효 없어도 유효해요 #BTSBBMAs

옆집 형처럼 친근하게 생긴 분이 "혹시... 지민 씨...?" #BTSBBMAS
페이스북 페이지 두곳에다 재업 영상 내려 달라고 했는데 메세지 확인하고도 대답이 없다..... #BTSBBMAs
지민이 하트 먹어서 배부르다 #BTSBBMAs
갸르륵 갸르륵 #BTSBBMAs 지민이 웃겨죽어여
연습해야겠다 글쓰는거 지민군 좋은 아침이에요 오늘 하루는 어땠어요? ㅋㅋㅋㅋㅋ아 지민군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눈 딱 감고 지민오빠라고 하면 안되...겠짘ㅋㅋㅋㅋㅋ #BTSBBMAS
지민이 보고 버틴다 #BTSBBMAs
방탄소년단 때문에 버틴다 #BTSBBMAs

ALi BTSBBMAS MONSTAX 몬스타엑스 SHOWNU 셔누 투표 Flower_950809

헐 미친 벌써부터 기대되는 일본어버전 Not today 총 조준 발싸 ㅠㅠㅠㅠㅠ #BTSBBMAs 아 얼른 일본어버전 나왔으면 좋겠어 ㅠㅠㅠㅠ 일본어로 들어도 왜이리 좋아 ㅠㅠㅠㅠㅠㅠ
바람아 우리지민이가 날아가지않을 정도로만 불어주겐니? #BTSBBMAs
I vote for the BBMAs TOP SOCIAL AIST #BTSBBMAs 아미 여러분! 저희 "피, 땀, 눈물" 다 쏟아 투표 합시다! 투표 계속 계속 해주세요~ 화이팅^^
나는 여기서 #BTSBBMAs 우리 애들이 수상소감으로 '아미'부르는거 듣고싶어요
어제자 프랑스 번개⚡️ #BTSBBMAs 예뿌네
#BTSBBMAs 빌보드에 모입구 가지..
이 글을 알티하지 않으신다면 #BTSBBMAs 새벽에 급똥 마려워서 화장실에 갔는데 변기가 막힐 것이고 길 가다가 껌을 밟아 신발에 묻을 것이고 섀도우가 깨질 것이고 하얀 옷에 떡볶이 국물이 묻고 눈에 모기가 물려 퉁퉁 붓는 저

모두 이 영상 하나쯤은 갖고 계시죠 #BTSBBMAs 네 제가 여보긴 한데 쫌 옛날 여보예요
이겈ㅋㄱㄱㄱㄱㄱㅋㅋ #BTSBBMAs 짐인 머리 너무 넘겨서 장수풍뎅이 됐다는 날ㄱㅋㅋㄱㅋㅋㅋㄱㄱㄱㅋㅋㅋㄱㄱㄱ
제복 소년단 ㅠㅠㅠ #BTSBBMAs 랩준 보이스ㅠㅠㅠㅠㅠ
#BTSBBMAs 솔직히 진짜 말도 안된다 어떻게 이렇게까지 정면에서 정직하게 찍는 웃는 모습이 이렇게 까지 예쁠 수 있어?;;; 나 진짜 솔직히 이거는 말이 안된다고 진짜로
미국 틴 잡지에 나온 지민 문답 좋아하는 음식돼지갈비, 된장찌게 좋아하는 영화노트북 좋아하는 색보라색 애완동물없다 구독자에게 한마디우리의 성공은 매일 이루어지는 꿈 같다. #BTSBBMAs
이 글을 알티하시면 탐라에 #BTSBBMAs 예쁜 정국이가 있을 겁니다
빌보드에서 #BTSBBMAs 이거 보고싶은사람, , ?

ALi BTSBBMAS MONSTAX 몬스타엑스 SHOWNU 셔누 투표 SBSPLUSNOW

애교 한번 해달라는 톄에 웃음터진 남자 PD님 #BTSBBMAs 왜 남자PD님이 좋아하냐곸 ㅋ ㅌ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4기 떠서 찾아옴 #BTSBBMAs
#BTSBBMAs 하어앙아 진짜 우리애들 빌보드 가야댄다고.. 리한나 제이지가 시상하고 옆테이블에 테일러 스위프트와 아델이 앉아있는 빌보드 시상식에 가야된다고...ㅜㅁㅜ
💘 안녕하쎄요 즐건 어린이날 보내구 계신가료?-? 요즘 요런 무드등겸 거울이 유행인것가타서 리틧해주신 분들 중 한분께 제작해서 보내드려용! 어버이날 당첨자 발표하러 오겟슴니당❤ #BTSBBMAs
우리 리더 말 이거 되게 의미심장 하잖아,, #BTSBBMAs 열투해요 빌보드 가야지
배고프다.. #BTSBBMAs
아침윤기 💕 #BTSBBMAs

아 방탄사년단ㅋㅋㅋㅋㅋ김남준 너무 귀엽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 #BTSBBMAs
과연 등급 기준이 뭐일까...... 나는 3개월동안 매주 두번씩 등업신청 해서 결국 성공한 사람이니까 뭐든 할수 있을꺼야 세상에서 가장 힘든 등업을 해봤으니 덤벼라 비킷 #BTSBBMAs
작년 여름 내가 사랑한 방탄소년단 #BTSBBMAs
내기준 방탄 레전드 무대 다섯손가락 안에 드는건 마시티 라이브.. 보컬 랩 무대구성 컨디션 다 최고인 무대가 바로 이무대입니다. #BTSBBMAs
개인 지분에 대한 방탄 리더의 생각 너무 이뻐서 눈물남... #BTSBBMAs
초반 화력이 너무 세서 원래 화력으로 돌아오고 있는 것인지, 점점 투표를 안하고 있는 것인지...ㅠㅠ 숨쉬듯이 투표해주세요ㅠㅠㅜ #BTSBBMAs
벌써 5일차 네요 안드로이드에선 BTSBBMAs 자동완성에 문제가 있으니 BTSBBMA로 바꾸는게 나을거 같아요 (아이폰은 괜찮습니다) 오후 4시에 투표 리셋 됩니다. #BTSBBMA

ALi BTSBBMAS MONSTAX 몬스타엑스 SHOWNU 셔누 투표 KKUL_CHA

#BTSBBMAs 최애가 이 안에 있으면 알티를 하세요
빌보드에서 영어로 수상소감하는 준이 봐야합니다ㅠ ㅜ #BTSBBMAs 그런 의미로 데미안 읽어주는 남준이 보고 가세요
내일 만나자~ 🤗 #BTSBBMAs #BTSBombInPHv2
정신차려 상대는 뜨또야 여러분 #BTSBBMAs
마린 홉부채🐳 🐳 다가올 여름을 대비해 시원한 “마린 스타일”로 제작한 투명 홉부채입니다. , Follow를 해주신 분 중 총 15분께 선물해드리고자 합니다ㅇ0ㅇ 당발은 6월 13일 전에 하겠습니다:D #BTSBBMAs
항상 반전인 남자 - 가장 음식 투정 많이 할거 같은데 뭐든지 잘먹는다는.... (근데 석진이 음식엔 가장 불평이 많은 멤버 잖아???) #BTSBBMAs
천사들이네여 #BTSBBMAs

헉!!!!! 투표 안한다구요???????? #BTSBBMAs
투표하랬지 내가 (멱살) #BTSBBMAs
#BTSBBMAs 한번 직접 써서 붙여쓰기 하면 되는데 그게 그렇게 귀찮아서 실수 하면 표 날라가요 아무리 귀찮아도 8자인데요..
말하는대로 소년단 - 파트 2 말하는대로 다 이루어지는 방탄소년단 #BTSBBMAs
저 석진이 입꼬리 정말 애정합니다 #BTSBBMAs
말하는대로 소년단 - 파트 1 만들면서도 울컥하네요. teamwork makes the dream work! #BTSBBMAs
뜨또팬들이 #BTSBBMAs 치고올라온다는 소식을 듣고 이 너굴맨이 찾아왔다구! 빌보드를 향해 겨눠 총 조준 발사!

ALi BTSBBMAS MONSTAX 몬스타엑스 SHOWNU 셔누 투표 OfficialMonstaX

#BTSBBMAs 우리정국이.. 부스러기시절에도 자기가 잘생긴 거 알았을까? ㅡ훔 네 모.. 다 알고 있엇져
#BTSBBMAs 5월인거 이제생각나서 달력 넘겼는데 너무 예뻐서 울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뿌리는거 많이 늘었다 그쵸 형 #BTSBBMAs
[💘] 이번 방탄의 #BTSBBMAs 수상을 기원하며 이 글을 리트윗해주시는 분들 중 두분께 예전에 뽑았던 지민과 태형 엽서를 보내드려요💖💖 당발은 내일 저녁에 하겠습니다!
난 일단 저 헤더에 7명 얼굴이 있다는 거 자체가 존나 대박이야 #BTSBBMAs
정국이 웃을때 완전 애기애기하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손은 뭔데 ㅠㅠㅠㅠㅠㅠㅠ #BTSBBMAs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덴은 내 뒤에 타 #BTSBBMAs 내가 빌보드에 데려다주겠어

ALi BTSBBMAS MONSTAX 몬스타엑스 SHOWNU 셔누 투표 songru798

김태형이 너무 잘생겨서 다른게 재미없어 #BTSBBMAs 어떻게 이렇게 생겼지
#BTSBBMAs 테형이💥
170506 WINGS TOUR MANILA #BTSBBMAs 석찌니.......아....긔여워 ×1204 @BTS_twt
#VMIN #VKOOK ㅠㅠ #BTSBBMAs
알티 안하면 쏜다 #BTSBBMAs
어서 투표가 끝났으면 하는 1인 #BTSBBMAs
탐라에서 이 므쨍이가 보고싶다면 #BTSBBMAs 알티

ALi BTSBBMAS MONSTAX 몬스타엑스 SHOWNU 셔누 투표 highQkarasuno

진짜 역대급으로 오래 걸린 편집이었지만 보면서 좀 울컥한 ㅠㅠㅠㅠ 빌보드 보냅시다 무조건!!!!! #BTSBBMAs
염소는 goat. 배는 bo at. 투표는 vo te. 투표하라구 ww #BTSBBMAs
[투표] 아미 여러분~ 현재 ‘2017 빌보드 뮤직 어워드’ Top Social Artist 투표가 진행 중입니다. 우리 아미 파이팅 ᕦ(ò_óˇ)ᕤ❣️ #BTSBBMAs ☞ 2017 BBMAs 투표 바로가기
와 방금 나 진짜 개같은말 들었어 아이돌이 결혼해주는것도 아닌데 왜 돈이랑 시간을 써가며 보냐니... 결혼보다 ))몇억배는 더(( 값진걸 우리한테 돌려주니까 좋아하는거라고... #BTSBBMAs
우리 민피디님 #BTSBBMAs 일냈네
누가 빅힛에 말해주세요 오방 올릴때 #BTSBBMAs 하나 써주면 대박 날거라구요
귀엽다 #BTSBBMAs️ 귀여워 cr. DEFSEOKJINS

ALi BTSBBMAS MONSTAX 몬스타엑스 SHOWNU 셔누 투표 __Dear__you_

해외 아티스트들이 방탄 노래 들으며 컬쳐쇼크 받는 모습 보고싶다. 나는 수상소감보다 사실 무대를 보고 싶다 다 놀래켜줬으면 좋겠다. #BTSBBMAs
이틀 연속으로 브이라이브 놓쳤다고 나도 본방사수 하고 싶다고!!!!! (발동동) #BTSBBMAs
혹시 방탄 우정팔찌 맞춘건가요?? 사실이면 너무 귀엽잖아......... 24/7 붙어있으면서 우정팔찌........ #BTSBBMAs
빌보드 갈 준비됐어? 응 준비됐엉 #BTSBBMAs
자 투표합시다 퐈식세븐에잇 #BTSBBMAs
미스터 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TSBBMAs
빌보드야 내가 왔다 #BTSBBMAs

ALi BTSBBMAS MONSTAX 몬스타엑스 SHOWNU 셔누 투표 dphdjsk

씹소엘들 착각하지마 소년단이 빌보드 간다는 건 시상식 후보에 올랐기 때문이고 걍 빌보드 가서 인터뷰하려고 부른다는 뜻이 아니란다 ^^ 똑같은 건 줄 알아 멍청하게 #BTSBBMAs
얘들아 그거 기억나? 너희 막내가 수영하는 거 따라가다가 그대로 미국까지 갔잖아 #BTSBBMAs
솜사탕 블라스트 먹고 싶다 #BTSBBMAs
#BTSBBMAs 정국아 기억나? 너 이렇게 발재간으로 재롱부리다가 그대로 빌보드까지 갔잖아
그래도 투표는 계속 된다.. #BTSBBMAs
방탄소년단, 그대로 빌보드 가자 열심히 투표해요!!! #BTSBBMAs
우리 리더 달콤한 척 치명적이게 끼 부리는 거 볼 사람~! #BTSBBMAs

ALi BTSBBMAS MONSTAX 몬스타엑스 SHOWNU 셔누 투표 luyohaS2ykmr

박ji훈에 윙크에 버금가는 #BTSBBMAs 엔딩 요정 전국정,,,
톄형아 기억나? 니가 민들레라고 착각하고 냼준이형 불어서 형 빌보드갔잖아 #BTSBBMAs
я хочу чтоб победили бтс👑они короли👑 БТСБТСБТС 반탄소년당 반탄소년당 반탄소년당 #BTSBBMAs
눈뜨자마자 자연라식 #BTSBBMAs
투표했니? (진지) #BTSBBMAs
안녕 나 먼저 빌보드 가있을게 #BTSBBMAs
애정하는 착장 피땀지민 #BTSBBMAs

ALi BTSBBMAS MONSTAX 몬스타엑스 SHOWNU 셔누 투표 jjimvely

#BTSBBMAs 전정국.....근육................
태형아 기억나? 데뷔하고 이틀째 되던 날 입으로 반다나 묶다가 그대로 빌보드 갔잔아 ,,, #BTSBBMAs
노력한다 ARMY😍 I vote for Top Social Artist Award #BTSBBMAs
달려서 그대로 빌보드 #BTSBBMAs
정호석 왜이렇게 예쁘냐 진짜 #BTSBBMAs
나 같은 남잘 만나면 후회하게 될걸 #BTSBBMAs
우왘!!!!!!!차!!!!,. (태연).. #BTSBBMAs

ALi BTSBBMAS MONSTAX 몬스타엑스 SHOWNU 셔누 투표 jjimvely

민윤기 #BTSBBMAs 아아악ㄲ!!!!!!!!!!!!
헤이마마 #BTSBBMAs
아니 잠시만 잠시ㅣ만 자ㅏㅁ깐만 이거 잠깐만 내 심장 아 진짜 내 심장ㅇ 튀어나갔어 아 진짜 어퀘;;; 하 진짜 개 잘생ㅇ겻어 말이 안나오네 아 진짜 어쩌냐 나 이 영상 또 보면 심장 멈추는거 아니냐 #BTSBBMAs
(다 커플인데 나만 혼자야?) 내가 갈게 호비야 옆자리 비워둬 #BTSBBMAs
ㅋㅋㅋㅋㅋㅋ이거 뭐얔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BTSBBMAs
언제한번 시간되면 토론회를 가져야겠다 #BTSBBMAs 애들 이목구비 자기주장이 너무 강하네
못알아듣는거 같은데 하며 웃는거ㅋㅋㅋㅋ #BTSBBMAs

ALi BTSBBMAS MONSTAX 몬스타엑스 SHOWNU 셔누 투표 jjimvely

우리 애기들 뽁뽁이에 싸주세요 보호해주세요 #BTSBBMAs
지민이 어깨가 참 넓어보이네요 피지컬 현실이냐~~ #BTSBBMAs
정국아 기억나? 너가 '다같이 출발 빌보드로' 하고 빌보드까지 가버렸잖아 #BTSBBMAs
#BTSBBMAs 큰 형들은 이제 동물에 관심없대요~ (호석이사랑해
#BTSBBMAs 셋 다 무슨일이냐 얘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블바디 쉣킥 쉐킷 에블바레 쉨킷 #BTSBBMAs
아까 진 정국이 신발을 나눠 신었는데 지압 신발이었어요 그래서 꾹이 쩔뚝 거린거라 예상합니다ㅋㅋㅋ #BTSBBMAs

ALi BTSBBMAS MONSTAX 몬스타엑스 SHOWNU 셔누 투표 jjimvely

우리정국이 #BTSBBMAs 이쁜짓 아구구구 짜란다짜란다
신발 나눠 신은 막내 맏내 #BTSBBMAs
I am voting for BTS for TOP SOCIAL AIST at the #BBMAs. to vote! #BTSBBMAs 투표 많이하세요~ 게으름 피우지 말자😉
우에에ㅔ에애애앳ㅊ!!!!!!!!!!!!!!!!!!!!!! #BTSBBMAs
너무 고맙꾸여 나는 내가 오늘 제일 잘한 게 끝나고 감독님 고마워여! 스탭 누나들 고마워여! 매니저 형들 고마워여! 하구 내려와써여 나 내가 너무 자랑스러워 아미 우리 아미 내꺼야 나 이제 집에 가꺼야 #BTSBBMAs
진이 팬한테 받은ㅋㅋㅋㅋ 그리고 꾹의 복수ㅋㅋㅋㅋ (대체 카메라롤에 서로 엽사 얼마나 많을까) #BTSBBMAs
마닐라콘 보니까 질투나서 애나하임콘 돌려보기. 올콘 뛰었는데도 마닐라콘 너무 부럽다. #BTSBBMAs

ALi BTSBBMAS MONSTAX 몬스타엑스 SHOWNU 셔누 투표 jjimvely

윤기야 쿠마몬이랑 부르스 추면서 빌보드 갔다며 #BTSBBMAs
맏형의 상큼한 " 와 바다다~! "와 둘째의 사투리 "와 바다다. " 를 모르는 사람과는 #BTSBBMAs 겸상하지 않겠습니다


MONSTAX

[#MONSTA_X] #몬스타엑스 1st #SHOWCASE_in_OSAKA 응원해주신 #일본 #몬베베 감사합니다💕 #日本 #モンベ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また会いましょう #MONSTAX #HERO


몬스타엑스

관찮아 난 너에게 선물을 있다 😇😇😇 그냥 집으로 돌아와서 twitter 봐요 ♥♥ 마음에 들면 좋겠어요. 6원 18 일 잠깐만요. #셔누 #몬스타엑스 #SHOWNU #MONSTA_X #showzera
너는 내 니모이에요 ~ 네가 바다에서 길을 잃는다면 나는 너를 찾을 것이다. #SHOWNU #MONSTA_X #셔누 #몬스타엑스 #showzera
그것은 단지 우편일 뿐이니까 넌 내가 어떻게 느끼는지 몰라요 사랑해요 #셔누 #몬스타엑스 #SHOWNU #MONSTA_X #showzera
나는 단지 희망이 있다는 것을 알고 싶을 뿐이다. #SHOWNU #MONSTA_X #셔누 #몬스타엑스 #showzera

ALi BTSBBMAS MONSTAX 몬스타엑스 SHOWNU 셔누 투표 jrkeljS2

무슨 일 있어요 ? 왜 얼굴 안 좋아요 ? 내가 당신 안에 있는 것은 당신을 보호할 것입니다 #showzera #셔누 #몬스타엑스 #SHOWNU #MONSTA_X
야 야 야 ㅋㅋㅋㅋ 하지마ㅏㅏㅏ #SHOWNU #몬스타엑스 #셔누 #MONSTA_X #showzera
[🐻] 170430 말 잘하는 혀누와 때아닌 단전논란(Feat.꿀꿍) #셔누 #SHOWNU #몬스타엑스 #MONSTA_X 🐻 우리 팬싸인회 할동안 계속 나오고있어요? 👶🏻 네~! 🐻 근데 왜 조회수가 안올라?🤔 👶
그리고 나는 널 원해 #SHOWNU #MONSTA_X #셔누 #몬스타엑스 #showzera
Day156 일어나서 밥 먹고 춤 줘요 함게 일 가로~일 끝을 때 밥 먹고 함께 다녀라. 어느 날 나는 이것이 하면 좋겠다. #셔누 #몬스타엑스 #SHOWNU #MONSTA_X #showzera
아ㅏ 그리고 커피 마셔요 ㅋㅋㅋㅋ 많이 마셔요 사진 도 찍다 ✌✌ #셔누 #몬스타엑스 #SHOWNU #MONSTA_X #showzera
밥 먹을러 갈래 ? 아 진짜 ☞☜ 대박 이 여자 나야 진짜ㅏ 😂😂😂 우리는 많이 밥 먹을 거예요 #셔누 #몬스타엑스 #SHOWNU #MONSTA_X #showzera

ALi BTSBBMAS MONSTAX 몬스타엑스 SHOWNU 셔누 투표 rpadi2

내 눈물은 다ㅠ 마르고 버릇처럼 혼자 너에게 말하고 밤 그렇게 불안 했던 걸 보면 난 난 너에게 말하고 싶어요 #셔누 #몬스타엑스 #SHOWNU #MONSTA_X #showzera
Day157 나는 이 남자가 되고 싶다. 다음에 소녀에게 돌아가요ㅋㅋㅋㅋㅋ 당신은 시간이 없지만 선거에 투표하러 갔다 .너무 좋아해요 ♥ #셔누 #몬스타엑스 #SHOWNU #MONSTA_X #showzera
Day158 ( 2 ) 저는 다 진심으로 당신을 사랑해요 #셔누 #몬스타엑스 #SHOWNU #MONSTA_X #showzera
이 표정이 내 마음을 아프게 했다. #SHOWNU #MONSTA_X #셔누 #몬스타엑스 #showzera
[#MONSTA_X] 170506 #몬스타엑스 #아름다워 🌹 MBC #쇼음악중심 무대완료 📺 #BEAUTIFUL #몬베베 를 위한 깜짝 선물! #어쿠스틱 아름다워 다들 어떠셨나요? 내일도 스페셜한 무대로 만나요
어머 지금 안 자?? 잘 잤어요 ? 점심을 먹었어 ? #셔누 #몬스타엑스 #SHOWNU #MONSTA_X
4am 지금 난 섬뜩해요 안아 주세요 #셔누 #몬스타엑스 #SHOWNU #MONSTA_X #showzera

ALi BTSBBMAS MONSTAX 몬스타엑스 SHOWNU 셔누 투표 Panicroomgirl

Day159 ( 2 ) 난 당신이 두렵지 않아요. 난 널 사랑한다고 말하는 게 두렵지 않아요 #셔누 #몬스타엑스 #SHOWNU #MONSTA_X #showzera
손잡아 줘요 온기를 느끼게 해 줘요 #SHOWNU #MONSTA_X #셔누 #몬스타엑스 #showzera
시작한 사랑을 멈추지마 기나긴 밤은 너와 내거니까 너는 나 이예요 지금 내 두 손을 잡고 너도 나와 같은 사랑한다고 #셔누 #몬스타엑스 #SHOWNU #MONSTA_X #showzera
지금 너 집에 꼭 있다 .. 밥 먹었어 ? 오늘 좋았어 ? 잘 자 ♥ #SHOWNU #MONSTA_X #셔누 #몬스타엑스 #showzera
난 할게 ☞☜ Day ( 1 ) #셔누 #몬스타엑스 #SHOWNU #MONSTA_X #showzera
내 맘은 너를 향한 춤을 추고 미친 것 같은 ~ 내 눈엔 한 사람만 보여 오직 넌 #SHOWNU #MONSTA_X ##셔누 #몬스타엑스 #showzera
왜 왜 그 여자 이렇깨 봐ㅏ ?? 😭😭😭😭🔫 #SHOWNU #MONSTA_X #셔누 #몬스타엑스 #showzera

ALi BTSBBMAS MONSTAX 몬스타엑스 SHOWNU 셔누 투표 ssal_sk


ALi

( ・ㅂ・)و ̑̑




ALi BTSBBMAS MONSTAX 몬스타엑스 SHOWNU 셔누 투표 RealKaracha

ALi BTSBBMAS MONSTAX 몬스타엑스 SHOWNU 셔누 투표 SONAK_dBjW

ALi BTSBBMAS MONSTAX 몬스타엑스 SHOWNU 셔누 투표 ginger4him

ALi BTSBBMAS MONSTAX 몬스타엑스 SHOWNU 셔누 투표 Hope_narae

ALi BTSBBMAS MONSTAX 몬스타엑스 SHOWNU 셔누 투표 kimchyansh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