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e to Dream

[I.O.I] 아이오아이 소나기 WHATTAMAN 쥰코님이 날아감 성연이가

카테고리 없음


아이오아이

#더쇼 #아이오아이 #I.O.I dream girls 유정이는 쁨이야 :)
아이오아이(I.O.I)가 잠시후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합니다~! Whatta Man무대와 소미, 유정양의 특별 MC!! 기대 많이 해주세요~! #아이오아이 #Whattaman
아이오아이(I.O.I) 1위♥♥ 축하영상이 배달되었습니다♥♥ 팬여러분들께 다시한번 감사인사 드립니다!! #아이오아이 #WhattaMan #진정한_와따맨은_팬여러분
#더쇼 #아이오아이 #I.O.I dream girlsㄴㅇㄻ


소나기

[단독/선공개] "우린 이걸 잘해야 해..." 보컬 ♬I.O.I-소나기 CUT
성연이가 소나기 가이드를 떴을줄이야ㅜㅠ 성연이 목소리로 소나기 듣는 것도 너무 좋다 💧💧 성연이가 불러준 I.O.I-소나기 #프리스틴 #배성연 #성연 #Sungyeon
일대일아이컨택ㅣI.O.I ♬소나기 #프로듀스101 #PRODUCE101 #권현빈 #KwonHyunbin

I.O.I 아이오아이 소나기 WHATTAMAN 쥰코님이 날아감 성연이가 ulthyunvk

I.O.I - 소나기


쥰코님이

쥰코님이 콩님 쪼아하신대! .   ∧_∧   ry´・ω・`ヽっ   `!     i    ゝc_c_,.ノ     (     )  .∧_∧.( (´,,òωó,, ∩ (기뻐서 날아감 o   ,ノ O_ .ノ  .(ノ ━━
쥰코님이 콩님 쪼아하신대! .   ∧_∧   ry´・ω・`ヽっ   `!     i    ゝc_c_,.ノ     (     )  .∧_∧.( (´,,òωó,, ∩ (기뻐서 날아감 o   ,ノ O_ .ノ


박지효

✧ 박지효 ; p a r k j i h y o ✧


아니라서

처음부터 혼자였던건 아니라서 다행이야 i also wanna see his galran mother8o8 #keith


까맣도록

달이 있더라니 구부러진 뒤에야 밝은 줄 알았다 귀를 대고 한참 서 있었다 그저 아득하기만 한 그런 밤이었다 누가 손등을 대고 까맣도록 칠해놓은 그런 /유희경, 닿지 않은 이야기


이름을

한 번만 더 내 이름을 불러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침묵은 말할 수 있는 자들의 오만에 불과했다 /최정란, 1995년, 그 후


시초는

애옹의 시초는 당연히 현아의 저스트 팔로우 피처링 아닐까ㅋㅋㅋㅋㅋ 내가 머글일 때 They call me Z I C O 이것만 보고도 뜰 거 예상했다고요...


I.O.I

선호의 뽀뽀를 본 관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아진짜이분너무웃겨 암만지나칠래도 라온상눈에밟히게생겻다 에이제레 ㅋ ㅋ ㅋ ㅋ어느장르엿지파판?
!!!!!!!!자컾!!!!!!!!!!!!!!! 도당당!!!! 에이제레라고치면 이미지뜨나요!? 언제그릴지모른다 나 리퀘박스..!!!!
아 이미지첨부칸 만들걸 만들어야겟다
ㅋㅋ ㅋ ㅋ ㅋ나도 디엠받으면 내디엠창에 백업해노으께!!!
또한 그 앞머리 멋지네요 (#^.^#) 🍇 다녀오세요 (o・∀・) / I vote for for #BTSBBMAs Top Social Artist Award. Bts wins

I.O.I 아이오아이 소나기 WHATTAMAN 쥰코님이 날아감 성연이가 ALoHa_0504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사람진짜꾸준해 ㅋ ㅋ ㅋㅋ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ˏˋ y o o n m i n a t h r e a d ˎˊ˗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BTSBBMAs
. °˟⊷ L A I K U A N L I N ⊷⿻⇪°˟ ⌥∷˟⿻⌿ 2OO1년O9일23월⌥⌿⁞◘
지금 일어난 ㅎ
MTV #더쇼 #I.O.I 임나영
✧ 임나연 ; i m n a y e o n ✧
🍁 · # 아무것도 _ got n o t h ı n g to lose αnd nothıng to prove. (끝)

[พรีวิวรายการ 백종원의 3대 찬왕 26 พ.ค.นี้] #하이라이트 #HIGHLIGHT | 환상의 맥주 안주 총출동 ‘O맥 특집’ (출처 백종원의 3대 천왕 | 네이버TV)
봐 이거보면 윤희석 어메키 4등인데 600대고 정세운 불장난 1등인데 500대임 팀에 한명만 투표 하는 거 아니고 걍 잘했으면 O 못했으면 X였다매 현장에서 사람들이 걍 투표 안 한거임ㅎ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ㅏㅠㅠㅠㅠㅠㅠ
우쨔ㅜㅜㅜ




I.O.I 아이오아이 소나기 WHATTAMAN 쥰코님이 날아감 성연이가 WinterDaisY1204

I.O.I 아이오아이 소나기 WHATTAMAN 쥰코님이 날아감 성연이가 RTO1XKL

I.O.I 아이오아이 소나기 WHATTAMAN 쥰코님이 날아감 성연이가 cloud_topia

I.O.I 아이오아이 소나기 WHATTAMAN 쥰코님이 날아감 성연이가 0_8_0_9haiteira

I.O.I 아이오아이 소나기 WHATTAMAN 쥰코님이 날아감 성연이가 produce101_0309